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2 5주년 스탬프 이벤트, 머쉬킹 코인 받으세요!

♥천사♥ 2020. 7. 2. 15: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이네용?

 어느새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어버렸다니 ㅜㅜㅜ 넘나 빠른거 같아요

점심에 진짜 배부르게 먹었다 싶다가도 이시간되니까 왜 또 배가 안부른거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이해할 수가 없네영,,

그럼 저녁은 가볍게 닭가슴살 샐러드를,,ㅎ

아까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저녁으로 샐러드도 먹으면 안되겠다 싶었는데 또 소화는 금방되네요ㅋㅋㅋ

그럼 메이플스토리2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2가 5주년을 맞아서 다양한 이벤트가 오픈했고, 현재 진행 중인데요

저는 이번에 그 중 머쉬킹 코인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5주년 기념 스탬프 이벤트는 7월 2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스펙업 필수 재료를 보다 쉽게 얻으실 수 있고,

레벨업만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는데,

놓치지 않으실거쥬?

 

 

메이플스토리2 5주년 스탬프 이벤트는 기간 내 접속해주시는

10레벨 이상의 모험가님들이라면 다 참여가능합니다!

 

그럼 참여방법을 알아볼게요~~

 

 

메이플스토리2에 접속하신 후,

스템프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목표를 달성해주세요!
그럼 스탬프를 얻으실 수 있는데,

그 스탬프 수에 따라서 머쉬킹 코인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2가 5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본 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게요~

 

 

위의 사진을 일반 목표 달성 보상입니다!
스탬프 3개부터 15개까지 3의 배수로 달성해주시면,

우선 5주년 머쉬킹 코인 100개씩은 다 받으실 수 있는데,

거기에 추가로 하나의 아이템을 더드립니다!

카오닉스, 크리스탈 파편, 스페셜 스킨 크리스탈도 함께 만나보세요~!

 

그다음 스페셜 목표 달성 보상이 있답니다!ㅋㅋㅋ
스템프 1, 2, 3, 5개 달성 시

루미스톤 3단계 선택상자, 스페셜 스킨 크리스탈, 빛나는 다크블루 더스트,

빛나는 바이올렛 더스크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ㅎ

 

 

그리고 메이플스토리2 5주년 기념 본 이벤트 최종 목표 달성보상은 빛나는 축복의 돌입니다!

모든 스탬프를 싹 다 달성하셔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에용ㅎㅎ
제가 위에서 머쉬킹 코인만 언급했는데, 너무 많아서 딱 1개만 제목으로 달아놓은거에요~

참여하시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안내를 마치고, 내일은 못오니 월요일에 오겠습니다!
그럼 주말 인사를 미리해야겠네요?ㅋㅋㅋㅋ

내일하루만 야무지게 버티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푹 쉬세용,.,,! 다음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