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M 로얄스타일 불꽃탐정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8. 19. 16:5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간만의 모바일게임DAY네요ㅋㅋㅋㅋ

전부 다 모바일게임만 전해드리게 되었으니,,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다시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모바일게임을 찾으실 분들이 많으실거 같아요,,,!
아무래도 그냥 내핸드폰가지고 집에서 하는걸 선호하실 분들도 많이 계실테니까요,,!
어서 빨리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는데 ㅜㅜㅜㅜ 가만히 있어도 육수가 나오는 날씨에

마스크까지 끼고다니니까 이제는 숨이 막히네요 흑흑

ㅜㅜㅜㅜㅜ그래도 생활방역을 철저히 합시다,,,! 저도 그냥 여름용 마스크를 새로 살려구요,,!ㅎㅎㅎ

이제는 덴탈마스크도 밖에서 한 30분 넘게 서있으면 숨이 턱턱 막히더라구요 ㅜㅜ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메이플스토리M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8월 17일에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로얄스타일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이번에 업데이트된 로얄스타일은 불꽃탐정 세트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같이 구경해보도록 합시다!ㅎㅎ

 

 

업데이트된 불꽃스타일은 8월 31일 오전 8시 59분까지 판매된다고하니,

업데이트된 로얄스타일 불꽃탐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기간을 꼭 참고해주셔야겠어요~!

그럼 좀 더 자세히 봅시다!ㅎㅎ

 

 

메이플스토리M의 해당 신규캐시템은 개인적으로 남캐가 더 이쁜거같아요ㅋㅋㅋㅋ

마린룩 컨셉인거 같은데 검흰이여서 여름느낌은 초큼 덜 느껴지는게 약간 아쉬움이 남긴하네요

그래도 이쁘면 된거죠,,,ㅎ

 

메이플스토리M에 업데이트된 로얄스타일 50기는

모자, 한벌 옷, 망토, 신발, 무기로 구성되어져있답니다!

 

 

무기인 진실의 빛은 모든 무기에 착용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망토인 해답의 열쇠도 블링블링한게 이쁘네요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M도 캐시템 잘뽑는거 같아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보면,,,ㅎ

 

그럼 로얄스타일 50기의 아이템 속성을 확인해보자면,

메가폰 종류의 아이템, 고성능 순간이동의 돌,

밍밍부인의 도시락 교환권에 대해서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

 

 

또한 로얄스타일 39기 아이템은 목록에서 제외되고,

49기 아이템은 추가되는 변화가 생긴다고하네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어느덧 시간이 벌써 5시네요,,,,ㅎㅎ

이번주는 유난히 힘들게 느껴지는데, 아마 많은분들이 저처럼 주말을 간절히 기다리시겠죠?ㅠㅠㅠ

조금만 화이팅 합시당,,, 내일이 벌써 목요일이니까여,,,!!!
그럼 저는 내일도 알찬 게임이야기들로 다시 올게요
여러분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