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AWAKE 이벤트 소공의 보물상자로 각성의 기운을?

♥천사♥ 2020. 8. 20. 15: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오늘 왜이렇게 피곤한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어제 잠을 늦게잔편도 아닌뎁.,, 역시 목요일이여서 그런걸까요 ㅜㅜㅜ

내일은 저녁에 약속있어서 오랫만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하는 날인데ㅋㅋㅋㅋㅋ진심 엄두가 안나네용,,,ㅎ

오늘은 그래서 더 일찍 자야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에 새로 뜬 AWAKE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올라왔어요ㅋ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 AWAKE 소공의 보물상자 이벤트를 통해 각성의 기운을 획득하시기 바래용ㅎㅎㅎㅎ

참여대상은 너무나도 많이 언급해서 이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소공의 보물상자 이벤트는 9월 2일 오후 11시 45분까지 진행되고,

낮 12시부터 오후 11시 45분까지 진행되는데,

매일, 매시 15분과 45분에 초대장을 발송해드린다고합니다!ㅎㅎㅎㅎㅎㅎ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가 많아용!ㅎㅎㅎ

 

그럼 상세한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리자면,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에서 AWAKE 각성의 시간 퀘스트를 완료하신 후,

캐릭터 머리위로 날아다니는 초대장을 통해 입장해주신 후,

암호를 풀어낸 순서대로 랭킹이 등록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30명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해야 소공의 보물상자 이벤트가 시작되니까 참고해주세요~!

또한 초대장 발송 시간에 일반 필드가 아닌 캐시샵, 농장 등의 지역에 있으면 못받으실 수도 있으니까

시간맞춰서 일반 필드나 마을에 있어주셔야하고,

각성의 기운 일일 획득 제한량 달성 캐릭터도 초대장은 받으실 수 있어서 이를 통해 입장은 가능한데,

각성의 기운은 추가적으로 얻으실 수 없어용ㅎㅎㅎ

메이플스토리 소공의 보물상자 AWAKE 이벤트를 통해 각성의 기운을 얻으셨다면

100포인트 당 각성주화 1개로 교환하실 수 있는거 아시쥬?

주화상점에서 다른 아이템들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에 랭킹별 각성의 기운 지급량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걸 각성주화로 바꾼다고 생각하면 100으로 나눠주시기만 하면 되겠죠?ㅎㅎㅎㅎㅎ

 

그럼 AWAKE 소공의 보물상자를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구용!

 

 

이렇게 4단계로 진행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이제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를 즐겨주시는 모험가님들께서 늘 애정하시는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 도와드릴게요!
구경해보니 출석체크나 신규, 복귀 등등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혜택 받으실 수 있게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한번 구경해보신 후 가능한 혜택 챙겨서 거래 시 이용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줄이고, 저는 다음이야기로 올게욥ㅎㅎㅎㅎ

 

 

▲▲▲

누르고 구경가기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