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추방자의 산맥 업데이트 이벤트, 유니크 탈리스만 상자를?

♥천사♥ 2020. 8. 20. 16:5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요즘 기지개켜면 어깨에서 뼈맞춰지는 소리가 나네염,,,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내일만 버티면된다 ㅜㅜㅜㅜ 이번주는 금요일까지 유난히 긴 느낌이었어요 ㅜㅜㅜㅜ

생각해보면 저는 8월엔 거의 매주 놀러갔는데 7월이 더 시간이 빨리간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

시험공부하면 한주한주가 진짜 금방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9월 중순부터는 제 계획대로라면 계속 글만 써야해서 그떄도 어쩌면 일찍갈지도,,,ㅎ

갑자기 뜬금없는 말이긴한데 올해 계획한거 다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은 너무 고단한 한해같아요 헝헝

한번씩 게임하면서 스트레스 풀지 않았으면 무척힘들었을거 같아요 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던전앤파이터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에 오늘 추방자의 산맥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추방자의 산맥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ㅎㅎㅎㅎㅎ

해당 이벤트 참여하시고 유니크 탈리스만 상자, 코스튬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추방자의 산맥 업데이트 이벤트는 9월 1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대상으로는 던전앤파이터 100레벨 이상인 모험가분들꼐서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참여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구욤ㅎㅎㅎㅎ

 

 

위에서 언급했던 이벤트 기간동안 업데이트된 추방자의 산맥 특별미션에 참여하시면 되는데요!

매일 던전앤파이터에 접속해주시거나, 추방자의 산맥 플레이하시면 그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되는겁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유니크 탈리스만 상자와 코스튬 아이템에 가까워지겠죠?ㅎㅎㅎ

자세한 보상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던전앤파이터에 매일 접속하면, 하루에 1개씩 룬 원석을 받으실 수 있고,

주간 미션으로 추방자의 산맥 1, 2회 클리어하시면 고귀한 탈리스만 상자 및

1회용 룬/1회용 성흔의 탈리스만 합성기 선택상자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적미션도 있는데,

거기서 유니크 탈리스만 상자와 거짓 성흔의 실패작 코스튬을 받으실 수 있는거에요~!

 

 

본 이벤트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 보상 아이템의 속성이 궁금하신분들은

던전앤파이터 공홈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실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해당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의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1회용 룬/탈리스만 합성권 사용 시 골드는 소모되지 않는다

내용 말고는 딱히 중요한 내용이 없는거 같네요ㅎㅎㅎ

그럼 이제 오늘의 게임 소식을 모두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하 목요일이여서그런가 하루가 굉장히 고된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