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이벤트, 만공의 보옥 스킬로 각성주화 획득 방법

♥천사♥ 2020. 8. 21. 16: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벌써 금요일 저녁이 되려고 시간이 째깍째깍 흘러가는군요 껄껄

넘나 좋은것,,,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이렇게 4시가 다되어가는거쥬?ㅎㅎㅎㅎ

진짜 오늘 생각보다 시간 빨리가네용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주말 계획 잘 세우셨나여? 저는 이번주에 캠핑가는데

이번에 가는 곳은 사이트가 전부다 독립적으로 되어있는곳이여서 진짜 다행입니다

화장실이나 개수대갈때는 마스크 꼭꼭 착용해야겠어요,,,

진짜 요즘은 내물건 아니면 뭐든 좀 찝찝해서 비누도 그냥 가지고 가려구요 ㅜㅜㅜ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어웨이크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의 만공의 보옥 어웨이크 이벤트는 9월 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만공의 보옥 스킬을 통해 결과적으로는 각성주화를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이니,

놓치지말고 참여해보세요~!

 

그럼 해당 어웨이크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메이플스토리 알림이 혹은 NPC 소공을 통해서

어웨이크 선인의 보물 : 만공의 보옥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NPC 소공은 각성의 산 중앙에 위치해있다는 점 기억해주시구요~!

그렇게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만공의 보옥 스킬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만공의 보옥 스킬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메이플스토리의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시면

일정 확률로 각성의 기운을 채운 후 각성 주화를 획득하실 수 있는 스킬입니다!

만공의 보옥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는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레벨범위 몬스터가 없는 필드에서는 당연히 못사용하겠죠?

그다음 스토리 퀘스트 필드, 거울세계 등의 기타 특수필드,

각성 주화 일일 획득 제한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해당 스킬을 사용하실 수 없답니다!

 

그다음 레벨범위 몬스터가 등장하는 사냥터에 들어가시면,

해당 스킬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머리위에 보옥 이펙트가 뜬다고하는데요?

 

 

이펙트가 활성화된 모습은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스킬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레벨범위 몬스터를 처치해주셔야 각성의 기운이 채워지고,

다 채워지면 각성주화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는거 아시죠?

 

 

각성의 기운이 10회 채워지면, 만공의 가르침이 시작되는데요!
만공의 가르침을 통해 랜덤하게 각성주화 20개 혹은 40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당 어웨이크 이벤트의 유의사항으로,

만공의 가르침이 발동 중일떄 사냥터를 벗어나면 가르침이 중지되고,

그러면 결과적으로 각성주화 획득도 불가능하니 꼭 유의해주셔야해요!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와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냐에서 이벤트 참여하시고,

저렴하게 이용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

누르면 이동됩니다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