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15주년 기념, 서든라이브 안내

♥천사♥ 2020. 8. 21. 16:5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ㅎㅎㅎ

어느덧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갔네요 ㅜㅜ

벌써 네시반이라니 ㅜㅜㅜㅜ 시간 미쳤따,,,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엔 친구랑 맥주나 한잔 하기러 했는데 빨리 먹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

요즘같은 계절은 맥주가 가장 맛있는 날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오늘 저녁에 뭐하시나용?ㅎㅎㅎㅎㅎ

그럼 저는 서든어택 15주년 기념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든어택 15주년 기념으로 서든라이브가 진행된다고합니다!ㅎㅎㅎㅎ

서든라이브는 매일 저녁 6시부터 시작되며 BJ 브레드와 썽이 함꼐한다고 하는데요?

서든어택 15주년 기념 생방송 서든라이브는 8월 26일까지 진행된다고하니까 생방송 미션에 참여하시고

넥슨캐시 및 영구제 아이템을 싹쓰리하시기 바랄게요~!

그럼 서든어택 15주년 기념 서든라이브 이벤트 참여방법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 15주년 기념 서든라이브는 아프리카 tv로 생방송으로 진행되구요!
생방송 중에 브레드와 썽이 미션을 선정하고, 모든 미션은 기록방에서 수행한다고 합니다!!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미션을 달성한 모든 분들께 총 포인트를 동일하게 배분해드린다고 합니다!

이제 그렇게 얻으신 포인트로 라이브 캐시상자나 혹은 라이브 영구제 상자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서든라이브 포인트 교환방법을 알아볼게요~!

 

 

 

이건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위의 사진을 보시는게 더 이해에 도움이 되시겠네용ㅎㅎㅎㅎㅎ

위치에 따른 번호를 확인하신 후 설명을 봐주세요~!

그럼 서든어택 15주년 기념 해당 이벤트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 라이브 캐시 상자를 구경해볼까요?

 

 

1회 교환 시 5,000 포인트를 소진하게됩니다!ㅎㅎㅎㅎㅎ

각종 영구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죠?

라이브 캐시상자는 1보급지역 구성품 및 2보급지역 구성품 중

 1종씩 각각의 확률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위의 사진은 1보급지역 아이템입니다ㅋㅋㅋㅋㅋ

 

 

2보급지역 아이템은 캐시 5,000원 라이브 교환권과 1,000 SP 당첨권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은 라이브 영구제 상자 구성품인데요!
1회 교환 시 2,000 포인트를 소진한다고 하네용?

 

 

각종 캐릭터세트와 영구제 무기 등의 아이템이 있죠?

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서든어택 15주년 기념 서든라이브의 마지막 소식!

 

 

라이브 보시고 드롭스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생방송 진행 중 랜덤하게 드롭보상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닉네임 변경권, 밀봉 아이템 등등 40여종의 아이템 중 1종을 랜덤하게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 안내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