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m 엔젤릭버스터 직업소개, 사전등록 정보

♥천사♥ 2020. 9. 4. 15:4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첫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입니다~!ㅎㅎㅎㅎ

시간 겁나 빠르쥬?ㅎㅎㅎㅎㅎ

하 마스크 날더운데 하루종일 끼니까 턱뿐만 아니라 그 밴드있는 부분도 뭐가 나기 시작했어요 ㅜㅜㅜ

정말 ㅜㅜㅜㅜㅜㅜㅜ

너무 따갑고 아프네요 ㅜㅜㅜㅜ 생각해보면 올해 2월부턴가 마스크 쭉 차고다닌거 같은데,

반년 넘게 착용해도 아직도 이렇게 따갑다니 흑흑

하,, 정말 언제까지 이렇게 차고다녀야하는지ㅜㅜㅜㅜ 내년은 마스크벗고 다닐 날을 기대해도 되겠져,,?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메이플스토리m의 이야기로 시작하겠습니다!

 

 

진짜 오랫만에 전해드리는거 같네여 메이플스토리m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엔 완전 큰 소식이 있어서 빼먹을 수가 없던데여?ㅎ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직업이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바로 9월 17일에요!!!

그래서 그 전까지 사전등록도 진행하는데요,

저는 이번에 메이플스토리m의 신규직업 엔젤릭버스터 직업소개를 비롯한

사전등록에 대한 각종 정보들을 전해드릴거에요!

그럼 엔젤릭버스터 직업소개를 먼저 해드리겠습니다!

 

 

엔젤릭버스터의 직업군은 해적이고, 대표무기는 소울슈터입니다!
MP를 사용하지 않고도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고,

번신소녀를 통해 드레스업 모드로 변신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여캐로 플레이하시는 분들께서는 관심있게 봐주시면 좋겠네요~!

엔젤릭버스터 직업소개 다음으로는, 사전등록 정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 가능하고,

보상으로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엔젤릭버스터의 굿즈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래 사전등록 설문조사에 대한 내용은 좀 더 아래에서 더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사전등록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위의 표에서 확인가능하듯 총 6가지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해드립니다!

사전등록 보상치고 넘나 혜자 아닌가요?ㅋㅋㅋㅋ

심지어 마지막 유니콘 대미지 스킨은 영구제입니다 ㅎㄷㄷ

이래도 사전등록안하실건가유??!ㅎ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m에서 준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알아봐요~!

 

 

9월 16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설문조사 참여해주신 600분께 5,000 넥슨캐시를 지급해드리는데요,

넥슨캐시 당첨자는 9월 28일에 메이플스토리m 공카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게임 즐겨주시면서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매니아도 현재 이벤트 진행 중이여서

여러 혜택 받으실 수 있고,

그밖에 쿠폰이나 게임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다고하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

클릭 시 이동됩니다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