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트린이도 할 수 있는 미션이벤트! 참여하고 보상받으세요~!

♥천사♥ 2019. 10. 23. 17: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만 남겨뒀는데요~~~
진짜 하루하루 시간이 엄청 빨리가네요~!

이번엔 넥슨의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트린이도 할 수 있는 미션이벤트라고 합니다!ㅎㅎㅎ 자신감이 생기쥬?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는 11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트린이 여러분들 많이 참여해주세용!

 

 

이벤트 내용으로는, 기간동안 미션을 완료하시고

, 트라하의 미션을 도전하라 탭에서 선물아이콘을 터치해 보상을 획득하시면 되는 간단한 내용입니다

트린이 여러분들~!ㅎㅎ

 

 

위의 사진에 트라하에서 준비한 미션과, 이벤트 보상이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세용!ㅎㅎㅎ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라, 미션 완료 누적 횟수에 따라 또 이벤트 보상을 준비했는데,

40회 누적하셨으면 500,000골드 상자를!

80회 완료하시면 500 다이아 상자를!
트라하 본 이벤트 미션 120회 완료하셨다면 정령카드 희귀~전설 5개를 보상
으로 드린데요~!

 

한번 클리어한 미션은 다른 캐릭터로 다시 진행할 수 없고

골드 상자와 다이아 상자는 클래스 레벨 40이상일 경우 사용하실 수 있고,

거래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여~!

트린이여러분들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전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