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출석이벤트!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안내!

♥천사♥ 2019. 10. 24. 17: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어느새 5시가 다되어가네요~!

오후는 정말 뭘 하던 순삭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먹고 뭘 했는지도 모르게 어느새 5시를 향해가네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출석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

바로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에요~!

 

 

메이플스토리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는 12월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 출석이벤트로,

101레벨 이상 캐릭터 혹은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가 참여하실 수 있다는건 다들 아시겠죠?ㅎ

 

 

참여방법은 메이플스토리 화면 좌측의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UI를 오픈해주시고,

기간동안 일일 누적 접속시간이 1시간에 도달하면 출쳌크를 통해 출석을 완료해주시는데,

1분 내외의 접속 시간에 따른 오차가 생길 수 있으므로, 가급적 오후 11시 이전에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해주셔야겠쬬?

그럼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를 자세히 봐볼까요?'

 

 

9회 출석 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완료까지 남은 시간은 날짜가 변경되면 초기화되고, 완료하지 못한 날이 있다면 골든패스를 사용해 출석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닷

 

 

3000 메이플스토리 포인트를 지불하고, 지난 출석일수를 골든패스로 체크할 수 있고,

평일, 주말에 관계없으며 사용가능한 골든패스의 횟수는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UI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해당 이벤트 보상을 알아보자면, 9회 출석하시면 쁘띠 윙키 펫 교환권을!
18회는 알쏭달쏭 믹스염색 쿠폰 교환권,

 

 

27번은 웨이브의 야광봉 교환권을 드리고,

메이플스토리에 36회 출석해준 분들께는 이벤트 보상으로 마네킹 교환권을 드리고

,

 

그다음은 45, 54회의 보상!~

 

 

마지막 63회의 보상까지 확인하셨으면, 위의 사진 마지막인 참고사항을 해주세요~!

교환권을 사용해 획득한 캐릭터는 교환이 어려우니

 사용을 원하는 캐릭터를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페어리 브로의 안내를 마치고, 메이플스토리 즐기시다가 거래하실떄 저렴한 기회로 이용하시라고,

매니아의 이벤트 정보도 두고가겠습니당~!ㅎㅎ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