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이벤트, 복귀친구를 통해 보물상자를 열고 선물 받아봐요!

♥천사♥ 2019. 10. 24. 17: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바로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 레고레고 하도록 하겠습니당~!ㅎㅎㅎ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소식인데, 복귀친구를 통해 보물상자를 열고 선물을 받아보자고 하는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ㅎㅎ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는 11월 20일까지 진행하고,

복귀친구 초대 이벤트와 1만 거래전표 사용 시 얻는 복귀친구 보물열쇠로, 상자를 열어보세요!

그럼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고

천애명월도가 준비한 보너스 이벤트인 비밀금고를 통해 더 진귀한 보물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해당 이벤트 보상 목록을 알아보면,

 

 

복귀친구 보물상자 획득 가능 선물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은 천애명월도 비밀금고에서 획득가능한 이벤트 선물이에요!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참여방법 및 유의사항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해드리면,

해당 이벤트는 천애명월도에서 여러분이 사용하신 거래전표에 따라 보물열쇠를 선물로 드리고,

사용하신 금액의 약 20-50% 보물상자 속 페이백 보물을 준비해

여러분께 페이백 혜택을 드리고자 진행하게 되었다고합니다~ㅎㅎㅎ

 

 

이벤트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보물열쇠를 얻는 방법, 얻을 수 있는 시간, 인게임 상점에서 선물하기를 한 경우에 맞게 해답이 나와있습니다!ㅎㅎ

이상으로 천애명월도 복귀친구 보물상자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