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스텔리아 이벤트, 퀘스트와 던전 참여하고 할로윈 사탕으로 보상받자!

♥천사♥ 2019. 10. 24. 17:3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차례인데요,

아스텔리아에서 진행하는 할로윈 이벤트 입니다!ㅎㅎㅎㅎ

퀘스트와 던전 참여하고 사탕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같이 알아볼까요?

 

 

아스텔리아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오늘 시작했네요~!

10월 24일 점검 후부터 11월 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_^

앞서 말했듯 다양한 퀘스트나 던전 참여 시 고약한 냄새가 나는 사탕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요,

각지역의 사탕의 망령 제이슨NPC를 통해 아스텔리아 할로윈 특별 이벤트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제이슨NPC에게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이며,

필요한 고약한 냄새가 나는 사탕의 개수도 모두 나와있네용!

 

 

그다음은 아스텔리아에서 진행하는 각 지역별 일일 퀘스트 입니다~!

퀘스트는 각 레벨 범위에 따라 내용이 좀 달라요~!

위의 사진 좌측을 봐주시면 퀘스트에 대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ㅎㅎ

퀘스트 보상은 고약한 냄새의 사탕주머니, 달콤한 사탕주머니, 아스퍼 8,000이 있네요!

퀘스트NPC는 사탕의 망령 마이슨 입니다!ㅎㅎ

 

 

그다음은 아스텔리아 할로윈 이벤트 기념, 한정 이벤트 던전!

할로윈 대공저 던전 클리어 시, 기본 던전 보상 외 고약한 냄새가 나는 사탕 10개와

특별한 엘리고스 아스텔 호박 스킨도 추가로 획득시켜드린다고 합니다~!

아스텔리아 할로윈 이벤트 던전 보스는 고약한 할로윈의 망령 엘리펌프킨입니다!

 

 

마지막 내용은 해당 기간 동안 첸더 상점을 통해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입니다!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아스텔리아의 할로윈! 퀘스트와 이벤트 던전으로 즐겨주시고, 사탕으로 보상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