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배그, 미라마 오아시스 1호점 플레이하고 커피와 영구템을!

♥천사♥ 2019. 10. 25. 16:5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워 벌써 일주일이 또 순삭 되었네요~~ㅎㅎㅎㅎ

언제 이렇게 되버린거징,,,

그럼 오늘의 시작은 인기게임 배그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미라마 오아시스 1호점 플레이하고 스타벅스, 이디야, 투썸 커피 및 음료와 인기게임 배그의 영구템을 가리겟겟 하세요~!

 

미라마 오아시스 1호점에서 매일 1시간 이상 플레이하신 플레이어분들께 선물을 드리니 꼭 놓치지 마셔야겠죠?ㅎㅎㅎ

 

 

인기게임 배그의 해당 이벤트는 11월 1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포인트 적립기간은 11월 12일까지 입니당~!

그리고 11월 17일까지 포인트 사용을 하실 수 있어요!

 

 

스벅은 전부 커피로 준비가 되어있네요~!
미라마 오아시스 1호점에서 아주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했어요!ㅎㅎㅎ

카페는 다들 꼭 갈 수 밖에 없잖아요ㅎㅎㅎ

 

그리고 이디야는 플랫치노로 준비되어있는데,

이디야는 무조건 진하게 타야 맛있답니다~!ㅎㅎㅎ 예전에 이디야 잠깐 알바 했을떄 먹을때마다 진하게 타먹어서 완전 맛있더라구요,,ㅎ

오늘은 오랫만에 민트초코칩 플랫치노를 먹어야겠군요!

 

 

그리고 디저트가 맛있는 투썸은 콜드브루 커피가 준비되어있답니다~!
저는 콜드브루 라떼에 바닐라시럽 추가해서 먹는게 너무 맛있던데ㅋㅋㅋ 아바라랑은 또 달라요

약간 풍미있는 아바라 느낌이랄까,,,

꼭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그리고 인기게임 배그에서 해피머니 상품권과 문상도 선물로 준비해두었네요~!
뿐만 아니라,

 

 

옷도 있고, 영구템도 있어요~!

아 그런데 영구템 좀 이쁜걸로 해주시지 넘나 아쉽,,,,

어쨋든 인기게임 배그의 미라마 오아시스 1호점을 즐겨주시고 원하시는 보상에 도전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뿐만 아니라 이용 횟수별 즉시 보상도 있으니 잊지말고 챙겨주세요~!ㅎㅎㅎㅎㅎ

라이언을 영구템으로 햇으면 더 좋았을거같은뎅 ㅜㅜ

 

 

그럼 이벤트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리면,

인기게임 배그 pc방에서 연속 플레이 시 시간당 20 포인트씩 적립되고,

다른 장소에서는 10포인트씩 적립된다고 합니다~!
1일 최대 적립가능한 포인트는 100포인트에요!ㅎㅎㅎㅎ

그래도 많이되죠? 커피는 금방 뚝딱 한잔 마실 수 있겠어요ㅎㅎㅎㅎ

그럼 위의 사진을 통해 유의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커피와 영구템에 도전하세용!

미라마 오아시스 1호점 많이 플레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