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01 3

스톤에이지 알 부화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모바일 RPG게임 스톤에이지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기간으로는 11월 30일 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예정인데요~ 이벤트에 참여 하실유저분들께서는 너무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각 종 미션을 달성하여 획득한 뽑기권으로 알을 뽑을 수 있는데요~ 빨강, 노랑, 파랑 알을 5개씩 모아 부화 시키면 색깔별 푸짐한 선물을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 어떤 선물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래 사진으로 보상 아이템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참고로 알 부화 보상은 획득 즉시 우편함으로 지급된다고하니 꼭 주의해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스톤에이지 알 부화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쌀쌀한 겨울 바람이 불고..

게임 소식 2016.12.01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획득량 UP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 세상 모든 액션을 담는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란??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풀어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데요~ 팀플레이와 캐릭터를 교대로 활용해 전략적인 재미를 높여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경험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이벤트 기간으로는 11월 30일 부터 추후 안내 공지 전까지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실유저분들께서는 서둘러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골드가 부족하시거나 장비강화와 레벨업이 너무 어려우신 유저분들~~ 이번 이벤트 꼭 놓치지 마시고 참여하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획득량 UP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추운 겨울 풍족하게 경험치와 장비까지 획득하여 보다..

카테고리 없음 2016.12.01

MMORPG 판타지게임 아이온 커다라닝의성장보고서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아이온에서 추운겨울 따뜻하게 녹여줄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아이온이란? 천계, 마계, 용계라는 종합적 갈등 구조로 이제까지 타 일반적인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한 완성형 MMORPG 게임으로 전략적인 플레이와 성취감까지 ~! 마치 한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듯한 경험을 느끼실수 있으실거에요~ 이벤트기간으로는 11월 23일 부터 12월 21일까지 진행예정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실 유저분들께서는 너무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커와 다라닝이 준비한 금빛 성장 기운으로 다양한 보상아이템과 경험치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보상아이템이 있는지 궁금하지않으신가요? 대도시 종족별 광장에서 다라닝을 만나 특별한 물물 교환이 가능하다..

카테고리 없음 2016.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