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02 3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 좀비킹의 비밀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버블파이터란?? 아기자기한 크레이지 캐릭터로 상대방을 공격해 가두고 터뜨리는 캐주얼 슈팅게임인데요~ 폭력적이고 무거운 분위기가 아닌 밝고 귀여운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게임을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이벤트 기간으로는 12월 1일 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예정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실 유저분들께서는 너무 늦지않도록 참여해주실 바래요~ 좀비킹이 좀비니 군단을 동원해 숨겨놓은 보물들을 찾는 이벤트인데요~ 매일매일 출석과 좀비대전 바로매칭 플레이를 통해 좀비킹의 비밀 문자를 수집해 좀비킹의 특별한 상자를 열어서 오픈해볼까요? 지금까지 크레이지 슈팅 버블파이터 좀비킹의 비밀 이벤트 소식을 살펴..

게임 소식 2016.12.02

카트라이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카트라이더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카트라이더란?? 스피드한 경기력으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느낄수 있는데요~ 환상적인 드리프트와 눈을 뗄수없는 액션레이싱을 경험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이벤트기간으로는 12월 1일 부터 12월 29일까지 진행될예정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실 유저분들께서는 너무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배틀팀 내 산타배틀팀이 추가 되었는데요~ 어떤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될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산타와 그의 동료들이 크리스마스가 힘들다고 도망치려고 하는데!! 우리 모두 합심해서 산타가 정신차릴수 있도록 산타 배틀팀을 막아보도록 해요~ 아이스 테마 트랙 플레이시 RP/루찌 + 100%를 받으실수 ..

게임 소식 2016.12.02

리니지2 테이큰 시즌3 더 파이널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리니지2에서 모든 것이 완벽해진 테이큰이 당신에게 혜택을 드리러 왔다고 하는데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리니지2란?? 순간 상황상황에 실제 전투가 마치 실제로 느끼는 듯한 경험을 느껴보실수 있는데요~ 이제까지 일반적인 온라인 RPG게임에서 경혐했던 것보다 확실하게 차별성을 두어 보다 새롭게 전략성과 액션성을 모두 경험해보실수 있으실거에요~ 이벤트 기간으로는 16년 11월 16일 부터 17년 1월 25일까지 진행예정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실 유저분들께서는 너무늦지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신규/휴면 유저분이신가요? 그렇다면 파티원에게 강력한 버프를 주는 테이큰 모자를 받아가실수 있는데요~ 사용시 파티원 전체에게 적용된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지 않으신가요? 해당 미션 ..

게임 소식 2016.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