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23 3

크레이지아케이드 돌아온 후돌프의 특별한 선물 전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크레이지아케이드 유저분들에게 도움이될만한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봐요. 크레이지아케이드 돌아온 후돌프의 특별한 선물 기간으로는 12월 25일 단 하루! 진행될 예정인데요. 특별한 선물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하루! 단 하루만! 플레이하면 럭셔리 캐릭터를 무조건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럭셔리 캐릭터 눈으로만 지나치신 분께서는 놓치지 않으시겠죠? 지금까지 크레이지아케이드 돌아온 후돌프의 특별한 선물을 전해드렸는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도 크레이지아케이드와 함께 풍성하고 따뜻하게 보내보도록 하자구요.

게임 소식 2016.12.23

클로저스 신규캐릭터 검과 야망의 아가씨 바이올렛 업데이트 전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클로저스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해요. 클로저스 신규캐릭터 검과 야망의 아가씨 바이올렛 업데이트 기간으로는 12월 22일 부터 1월 5일까지 인데요.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늦지않게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원활한 신규캐릭터 아가씨 바이올렛 작전수행을 위한 특별 보급품은 물론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두 준비하였다고 하는데요.. 클로저스 유저분들이라면 놓치지 않으시겠죠? 지금까지 클로저스 신규캐릭터 검과 야망의 아가씨 바이올렛 업데이트 전해드렸는데요. 어느 덧 16년 마지막달이 지나가는데요. 다들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17년 새해에도 희망차고 즐겁게 맞이해보도록 하자구요.

게임 소식 2016.12.23

리니지2 레볼루션 크리스마스 기적의 7일 안내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리니지2 레볼루션 유저분들을 위해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릴까하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해요. 리니지2 레볼루션 크리스마스 기적의 7일 기간으로는 12월 23일 부터 12월 30일 까지 라고 하는데요.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서둘러서 참여해봐요. 크리스마스에도 잊지 않고 리니지2 레볼루션을 사랑해주시는 보답으로 알뜰살뜰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아이템이 부족해서 아쉬웠던 분들은 꼭 챙겨가보도록 해요. 지금까지 리니지2 레볼루션 크리스마스 기적의 7일 안내해드렸는데요. 최신게임정보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한 눈에 찾아보기 많이 힘드신가요? 그렇다면 아이템매냐에 오셔서 최신게임정보소식과 시세 및 다양한 이벤트를 한 눈에 쉽게 정리가 잘 되어 있더라..

게임 소식 2016.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