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09 3

액션 RPG게임 드래곤 네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드래곤 네스트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하는데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기간으로는 12월 8일 부터 17년 1월 5일 까지 진행예정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유저분들께서는 너무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모든 마을이 변경되는데요~ NPC 이야기꾼 케시 의상도 바뀐다고하니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을 유지하시는 분들에게 아트북컬렉션 이벤트를 참여할수 있는데요~ 아트북 컬렉션 보상으로 특별한 보상아이템을 꼭 받아가시길 바래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점이 열리는데요~ 접속 유지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필름으로 각종 아이템들을 얻고 이벤트 퀘스트로 얻을수 있는 탈것을 구매할수 있다고 하니!!! 어서 서둘러 참여하러 가보도..

게임 소식 2016.12.09

엘소드 현자의 마법석 무제한 획득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엘소드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예정이라고 하는데~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기간은 12월 10일 오후 19시 부터 21시까지 진행되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실 유저분들께서는 너무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현자의 마법석은 자동삭제되지 않지만 현자의 큐브는 12월 15일 자동삭제가 된다고 하니 꼭 참고해두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엘소드 현자의 마법석 무제한 획득 이벤트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평소에 현자의 마법석 부족하시는 유저분들 께서는 놓치지 마시고 꼭 받아가시길 바래요~

게임 소식 2016.12.09

신작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정식 서비스 안내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신작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정식 서비스가 되었다고 하는데~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12월 31일 테스트를 시작해 12월 8일 11:00 정식 서비스를 실시했는데요~ 많은 유저분들께서 기대이상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끝없이 도전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와 시원 하고 강렬한 타격감 그리고 마치 한편의 영화의 스토리까지 정말 화려하더라구요~!! 지금까지 신작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정식 서비스 안내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재가 주로 최신정보 소식을 얻을때 종종 아이템매냐를 둘러보는데요~ 이번에 아이템 매냐에서 자체적으로 리니지 레드 나이츠 혈맹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혈맹 가입할때마다 최대 500,0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절호의 기회!!..

게임 소개 2016.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