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26 3

서든어택 1월 마스터즈 퍼즐 뽑기 왕 소식 전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서든어택 유저분들에게 도움을 드릴만한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하는데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서든어택 1월 마스터즈 퍼즐 뽑기 왕 소식 기간으로는 12월 22일 부터 1월 19일 까지 인데요. 마스터즈 퍼즐 뽑기 왕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영구제 유니크 아이템과 다양한 아이템을 뽑아 담력, 캐리력 챌린지 미션 달성에 성공해 보도록 할까요? 지금까지 서든어택 1월 마스터즈 퍼즐 뽑기 왕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어느 덧 16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17년 새해에도 희망차고 즐겁게 맞이해 보도록 해요~

게임 소식 2016.12.26

라테일 겨울 불빛축제 소식 전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라테일 유저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 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라테일 겨울 불빛축제 소식 기간으로는 12월 21일 부터 1월 25일까지 인데요. 겨울 불빛축제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너무 늦지 않게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여신님의 부름과 함께 새로운 축제가 시작되는데요~ 다채로운 이벤트로 여신님의 축복을 느껴보도록 하자구요~ 지금까지 라테일 겨울 불빛축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요즘 독감이 유행인데요. 옷차림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하고 희망차게 새해를 맞이해보도록 해요.

게임 소식 2016.12.26

무사온라인 취향저격 원보 패키지 소식 전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무사온라인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에게 도움을 드릴만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무사온라인 취향저격 원보 패키지 소식 아이템매냐 싸다프라이스에서 채널링사와 관계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초급 원보 패키지 부터 고급 원보 패키지 까지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으니 자기의 입맛 취향대로 골라서 이용해 볼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이제 진짜 내가 필요한 것들로 모아서 이제 파격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무사온라인 취향저격 원보 패키지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득템 할수 있는 아이템매냐 싸다프라이스에서 더 즐겁고 신나게 플레이하러 떠나보자구요. ↓ ↓ ↓ 이 벤 트 바 로 가 기 ↓ ↓ ..

팁과노하우 2016.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