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12 3

버블파이터 lt's new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버블파이터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새롭게 시작되는 해적 침공!! 이벤트 기간은 12월 8일부터 17년 1월 5일까지 진행예정인데요~ 호시탐탐 붐힐 마을을 노리던 해적들의 침공이 시작되어 도움이 필요하다고 하니~ 서둘러서 도우러 가보자구요~ 해적침공플레이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수 있는데요~ 포수 체크HC부터 재크 캐논부스터까지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받아가시길 바래요~ 해적 침공에 관련 응원 및 후기 댓글 남겨주면 30분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3천원을 지급 받을수 있는데요~ [뉴뉴] 말머리를 달지 않으면 대상에서 제외 될수 있다고 하니 꼭 참고 해주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버블파이터 lt's new 대규..

게임 소식 2016.12.12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초보자를 위한 30랭크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에서 초보자분들을 위해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는데~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기간으로는 12월 1일 부터 12월 26일 까지 진행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유저분들께서는 너무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군주 30랭크 이상 달성하면 10,000금전과 보물상자 교환권30장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이벤트 선물을 11월 1일에 받으신 유저분들께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꼭 참고해두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초보자를 위한 30랭크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쌀쌀한 추운 겨울 날씨에도 몸관리 잘하시길 바라면서 다음에 더 유용한 소식들고 찾아오도록 할게요~

게임 소식 2016.12.12

뮤 블루 12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뮤 블루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기간으로는 12월 8일 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예정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유저분들께서는 너무 늦지 않도록 참여해주시길 바래요~ 사냥터에 출현하는 특별한 몬스터를 잡아 뮨이 들어있는 알을 만나 발동조건에 의해 능력이 적용된다고 하는데~ 어떤 능력들이 있는지 기대되지 않나요? 아래 사진에서 뮨알 정보 및 아이템 리스트를 확인할수 있는데요~ 문의 추가능력은 기간이 종료되면 사라진다고 하니 꼭 참고해 두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뮤 블루 12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혹시 게임 플레이 도중에 눈으로만 만족하다 끝난 경험 있으신가요? 이제는 그러지 말고 저렴하고 안전한..

게임 소식 2016.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