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5 3

온라인게임 블레스가 준비한 웰컴 서비스만 받으면 당신도 만렙!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온라인게임 블레스가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 지원을 준비했습니다. 웰컴 서비스를 받고 만렙까지 하이패스하세요! 대상은 온라인게임 블레스에 첫 캐릭터를 생성한 신규 이용자입니다. 블레스를 처음 경험하는 신규 이용자에게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될 스타터 킷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스타터 킷에는 30레벨 애완동물, 강력한 무기 아이템과 각종 신규 이용자 버프, 공중 탈것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게임 블레스에서 정해진 일정 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장비 및 장신구, 공중 탈 것, 장비의 추가 능력치를 적용하는 영웅 등급 룬 행운상자 등이 포함된 성장 킷을 제공해드립니다. 그리고 진행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블레스에 접속하면 접속한 일차에 따라서 총 10가지 특별한 혜택이 담긴 ..

게임 소식 2017.04.25

MMORPG 에오스 다양한 꿀템을 획득할 수 있는 벚꽃상자를 개봉하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지금 MMORPG 에오스에서는 게임 접속 1시간마다 제공되는 '벚꽃 주화'를 모으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있는 '벚꽃 상자'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그럼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릴께요. 기간은 2017년 4월 5일 ~ 5월 1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MMORPG 에오스에 접속 1시간마다 2개씩 제공되는 벚꽃 주화를 총 5개를 모은 후, 이그네아 중앙 광장에 있는 '체리'에게서 벚꽃 상자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벚꽃 주화는 하루 10개까지 획득할 수있고 매일 오전3시에 초기화됩니다. 체리를 통해 교환한 벚꽃상자 안에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상자를 개봉하면 위 사진속에 있는 아이템 중 1종을 무작위로 얻을..

게임 소식 2017.04.25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매일 출석하는 순간 아이템이 쏟아진다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오늘은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4월, 매일 출석만해도 푸짐한 꿀템 보상이 주어지는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진행 기간은 2017년 4월 5일 ~ 5월 4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참여방법은 진행 기간동안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에 접속만하면 매일 출석부의 각 칸에 배치되어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있습니다. 유의사항으로는 출석부의 21칸을 모두 완주한 유저는 1번째 칸부터 다시 도전하실 수 있는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4월 출석부에 완주하시면 선물로 흑령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출석부 완주 의상을 멋지게 입고 블소의 아름다운 벌판을 누려보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게임 소식 2017.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