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3 3

온라인게임 추천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생일선물 받고 캐릭터 능력 향상시키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추천 그라나도 에스파다 이벤트 소식입니다. ㅇl벤트 기간은 2016년 1월 1일 ~ 2017년 12월 31일까지 입니다. 온라인게임 추천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유저분들을 위하여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해요. 자신의 생일로부터 30일 동안 ㅇl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대표가문] 로그인창에서 로그인하고 [생일 선물 받기]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총 6종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게임 추천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생일을 맞이하신 유저에게 지급되는 총 6종의 아이템에는 어떤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시죠? 코스튬, 생일케이크, 생일 폭죽, 무지개 막대사탕, 프리미엄 서비스, 세데크렙 출입증이 있는데 이 아이템들을 사용하면 공격 속도와 이..

게임 소식 2017.06.23

온라인게임 탱고파이브 박진감 넘치는 5대5 실시간 팀 대전!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넥슨이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탱고파이브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탱고파이브는 그동안 PC로만 즐겼었던 1인칭 슈팅게임 FPD나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네라 등 실시간 팀대전의 재미 요소를 모바일로 구현했습니다. 온라인과 모바일 두 곳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탱고파이브는 5대 5 팀대전 실시간 전술게임으로 강화 전투와 자동 전투, 캐릭터, 아이템 없이 오직 실력만으로 승부해야합니다. 또한 12명의 다양한 캐릭터들은 개성 넘치는 외형과 목소리로 더욱 플레이에 몰입할 수 있게 합니다. 그동안 강화를 해야 캐릭터가 성장하는 게임이 많았는데요, 이런 시스템이 지겨워졌다면 유저의 전투전략과 팀워크 등 플레이 실력만으로 평가되는 탱고파이브를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현재 온..

게임 소식 2017.06.23

인기게임 바람의나라 백과사전을 읽고 줄임말을 찾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요새 줄임말 참 많이 쓰죠? 긴 단어를 짧게 줄여 사용할때는 참 편한데요, 가끔 지나친 줄임말 사용으로 문제가 되기도 하죠. 최근 바람의나라에서도 다양한 줄임말 때문에 많은 유저분들이 혼란을 겪고 있어요 특히나 신규 유저분들 경우 낯선 줄임말땜에 게임을 즐기는데 어려움이 있을거라 생각이듭니다.ㅜㅜ 그래서 바람의나라에서는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는 줄임말을 수집하고 모두가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바람 줄임말 백과사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니 유저분들은 많이 참여해주시고 보상도 받아가세요!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6월 22일 ~ 6월 25일이며 ㅇl벤트 대상은 바람의나라를 즐기시는 모든 유저라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게임 바람의나라 줄임말 백과사전ㅇl벤트는 총 3단계로 ..

게임 소식 2017.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