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30 3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신기루 섬에 나타는 수박을 깨고 아이템 얻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한여름의 수박깨기'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ㅇl벤트 기간은 6월 29일 ~ 7월 6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 접속하고 신기루 섬에 나타난 수박들을 부숴보세요. 수박들을 부술 때마다 랜덤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수박 1개를 부술 때 마다 노동력 50이 소모됩니다. 그리고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신기루 섬에 있는 NPC 수박 전문가 화채루루를 찾아가시면 퀘스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박 5개를 부숴 퀘스트를 완료하면 동글동글 수박 증표를 받을 수 있는데 수박증표 7개를 모아 사용하면 길든 바다 벌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동글동글 수박 증표는 7월 13일 검검 후 사라지고 퀘스트는 30레..

게임 소식 2017.06.30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흑정령 모험2 즐기고 경품을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이 흑정령 모험 2출시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검은사막의 특별한 경품을 받고 싶으신 유저분들은 흑정령 모험2를 즐겨보세요! 진행 기간은 2017년 6월 29일 ~ 7월 27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ㅣ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에 접속하고 흑정령의 모험2를 즐기며 흑정령의 레벨을 올려주세요. 흑정령의 레벨에 따라 경품을 지급해드립니다 . 흑정령 13레벨 이상 달성하시면 2명을 추첨하여 검은사막 제휴 AMD 그래픽 카드를 선물로 드린다고하니 많이 참여보세요. 흑정령의 모험2 진행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먼저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게임 내 ESC메뉴 클릭 후, 행동력을 이용해 거점 이동하여 각 거점 별 행동 메뉴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흑정령의 모험..

게임 소식 2017.06.30

FPS게임 오버워치 즐기때 꼭 필요한 게이밍 모니터, 싸다프라이스에서 만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싸다프라이스에서 진행하는 아주 특별한 특가전"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서든어택, 오버워치와 같은 FPS게임을 즐기시는 게이머들에겐 꼭! 필요한 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 4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주목해주시길 바래요. 특가전 기간은 2017년 6월 21일 ~ 7월 20일까지 입니다 지금 싸다프라이스에선 다나와 최저가보다 싼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데요, 프로모션가로 한번 할인된 가격에서 싸다프라이스 즉시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싸다프라이스에서 만날 수 있는 게이밍 모니터 '큐닉스 캡틴 시리즈'는 더 향상된 오버 드라이브 기술로 패널 응답속도를 가속하였는데요 FPS게임 장르인 오버워치와 서든어택은..

게임 소식 2017.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