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7 3

PC게임 추천 테라 캐릭터 장비 무료로 풀 셋팅하는 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PC게임 추천 테라에서 캐릭터 장비를 무료로 풀 셋팅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됬어요. 벨데그 이벤트에 참여하여 토큰을 획득하고 완벽한 장비를 맞춰보세요! ㅇl벤트 진행 기간은 2017년 6월 15일 ~ 7월 13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l벤트 진행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벨데그 파편 5개을 모아 벨데그 큐브1개와 합성하고 벨데그 토큰을 획득해주세요. 획득한 토큰으로 완벽한 장비를 맞추고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만들어보세요. 벨데그 파편과 벨데그 큐브 획득 방법도 안내해드릴께요 파편 획득은 ㅇl벤트 기간 동안 PC게임 추천 테라에 매일 접속하면 2개, 주말엔 4개 획득 가능하며, 긴급 지령서 완료를 통해서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큐브 획득은 ㅇl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 매일 접속하면 ..

게임 소식 2017.06.27

액션 RPG 게임 다크어벤저3 사전예약 참여하면 아이템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리니지M 이후 올 여름을 강타할 모바일게임 기대작 중 하나인 다크어벤저3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액션 RPG 게임 다크어벤저3는 콘솔게임의 역동적인 액션감을 모바일게임으로 구현시켜 정식 출시일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드래곤을 타고 전투를 벌이는 몬스터 라이딩과 정신을 지배하여 적을 움직이는 등 색다른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캐릭터 뒤에서 바라보는 백뷰와 일반 액션 RPG게임에서 사용하는 쿼터뷰로 자유로운 시점 전환이 가능하여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연출하였고, 기본 3종 캐릭터 또한 자신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정식 출시일인 7월 27일만을 기다리고계신 유저분들은 다크어벤저3 공식 홈페이..

게임 소식 2017.06.27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던전 클리어하고 쓸만한 귀걸이 전용보주 보상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신규 귀걸이 지급과 +10 강화, 보주까지 책임져줄 '귀없친' 이벤트가 진행합니다.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고 귀걸이, 강화권, 보주 등 다양한 보상을 받아보세요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6월 22일 점검 후 ~ 7월 20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l벤트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ㅇl벤트 진행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접속 후 피로도 바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목표를 달성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목표 달성으로 지급되는 귀걸이, 강화권, 보주를 사용하여 +10 쓸만한 귀걸이를 만들어 보세요.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는 조안 페레로의 항해 던전 12클리어, 고대 던전 20회 클리어, 적정 레벨 던전 99회..

게임 소식 2017.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