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9 3

MMORPG 진삼국 온라인 캐릭터 생성만 해도 문화상품권 증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MMORPG 진삼국 온라인 소식입니다. 진삼국이 정식 서비스를 기념으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여 참여하실 분들을 위해 ㅇl벤트에 대해 자세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진행 기간은 2017년 6월 27일부터 ~ 7월 18일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MMORPG 진삼국 온라인 모든 영웅들에게는 신규 지원 쿠폰을 증정합니다. ㅇl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100금전, 1레벨 보석상자, 신수밧줄, 보물부적 총 4개의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MMORPG 진삼국 온라인 그랜드 오픈 ㅇl베느 종료 후엔 각 서버 별 2위와 3위 군단에게는 격려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증정합니다. 7월 19일 정기점검 시..

게임 소식 2017.06.29

MMORPG 이카루스 달콤한 수박 화채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달콤한 보상과 함께 쉬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MMORPG 이카루스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진행 기간은 2017년 6월 28일 ~ 7월 26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MMORPG 이카루스에서는 하카나스 해수욕장을 개장합니다. 새롭게 변신한 수도성에서 활기가 넘치는 여름축제 분위기를 즐겨보시고 라비니 수바기가 숨겨놓은 쪽지를 찾아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ㅇl벤트 기간 동안 MMORPG 이카루스에서 여름 스페셜로 진행하는 출석체크 ㅇl벤트에 참여하시면 낚시 아이템, PC방 입장권, 고양이 바캉스 차차, 고대 장신구, 엘룬 행운상자, 산소통, 펠로우 바나나 Pepe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ㅇl벤트 기간 동안 MMORPG 이카루스에서 하카나스 ..

게임 소식 2017.06.29

최신게임 부끄부토팡 귀여운 부토와 함께 신나고 달달한 모험 떠나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아주 귀엽고 재밌는 최신게임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부끄부토팡'이라는 모바일게임인데요, 부끄부토팡은 전략형 한 붓 그리기 퍼즐 게임으로 간단한 터치로 알록달록 블록들을 터트려 게임을 진행하고 아이템을 조합해 강력해진 캐릭터로 고난이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또 게임 속 귀여운 부토 캐릭터들과 함께 전설의 초콜릿 컬렉션 그랑 쇼콜라를 완성 시키는 달달한 모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바일게임 부끄부토팡을 즐기싶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고,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어플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게임 부끄부토팡이 게임매니아에 새롭게 채널링된 기념으로 ..

게임 소식 2017.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