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8 3

인기게임 바람의나라 오래된 무기와 경험치 획득 방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인기게임 바람의나라 6월 출석 이벤트 안내입니다. 오래된 무기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이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6월 출석ㅇl벤트는 2017년 6월 23일 ~ 7월 9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바람의나라 유저라면 모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6월 출석 ㅇl벤트 진행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ㅇl벤트 기간 내 인기게임 바람의나라에 접속하시면 출석체크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출석부를 클릭하면 출석일에 따른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고 보상은 물품배송함으로 지급됩니다. *7일 이내 수령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되니 유의해주세요. 인기게임 바람의나라 6월 출석 ㅇl벤트 참여 보상 아이템 목록입니다. ㅇl벤트 진행 기간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출석..

게임 소식 2017.06.28

무더운 여름 온라인게임 대천사 온라인과 함께하고 선물을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대천사 온라인 '여름준비' 이벤트 소식입니다.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6월 1일 ~ 6월 30일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대천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커뮤니티 메뉴에 있는 자유게시판을 클릭 후 게시글을 작성해주시면 위 참여 상품을 지급해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자유게시판에 올해의 여름계획을 적은 후, 제목에 말머리[계획]과 캐릭터명 서버명을 순서대로 작성하여 올려주시면 매일 10명을 추첨하여 총 6종의 아이템을 드립니다. 그리고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대천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게시판에 여름 관련 이미지를 등록해주시면 매일 5명을 추첨하여 위 참여 상품을 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이미지 게시판에 여름 관..

게임 소식 2017.06.28

모바일게임 신작 리니지M 오픈! 왕의 귀환 축하하고 구글기프트 받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모바일게임 신작 리니지M 출시와 함께 아이템매니아가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지금 매니아에서 오픈 축하만 하면 구글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니 서둘러 참여해세요! ㅇl벤트 참여 기간은 2017년 6월 21일부터 ~ 2017년 7월 4일까지 입니다. 하단에 있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배너를 클릭하면 모바일게임 리니지M 오픈 기념 ㅇl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왕의 귀환 축하 구글카드 응모하기]를 터치하면 구글기프트카드 5천원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매니아 회원이실 경우 로그인 후, 비회원일 경우 가입 후 ㅇl벤트에 응모해주세요. 그리고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리니지M 오픈 기념 ㅇl벤트 시즌2가 7월 5일 공..

게임 소식 2017.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