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2 3

모바일로 즐기는 카카오게임 '음양사'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들릴 내용은 모바일게임 '음양사' 사전예약 안내입니다. 아이유를 모델로 홍보 중인 카카오게임 '음양사'는 지난해 중국에서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었고, 전 세계 2억 다운로드 기록을 세우며 게임성과 흥행성 두가지 모두를 인정받은 모바일게임 입니다. 그리고 약 2년의 개발 기간과 총 100명의 개발 인원을 자랑하는 카카오게임 '음양사'는 고대 일본에 실존했던 직업 '음양사'를 모티브로 새롭게 창조된 세계관과 스토리를 담아냈고, 동양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동양화 풍의 그래픽을 연출함으로써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그동안 기존 서양 판타지에 진부함과 지루함을 느끼셨던 유저분들은 동양풍 판타지 풍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카카오게임 '음양사'에서 색다른 재미를..

게임 소식 2017.07.12

모바일RPG 별이되어라! 사전예약하고 초월 동료 쿠폰 받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별이되어라!가 '강철의 거인' 초대형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초월 동료 선택권 1장과 SSS동료 봅기권을 최대 8장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관심있는 유저분들은 서둘러 사전예약을 신청해보세요! 사전예약 기간은 2017년 7월 5일 ~ 7월 16일까지 입니다, 모바일RPG 별이되어라!는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아크엔젤 시스템이 최초로 등장시킬 예정입니다. 남다른 스케일의 전투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는 가운데 16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역대 최대 보상인 초월 동료를 최대 9명까지 지급한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사전예약 기간 동안 모바일RPG 별이되어라!가 준비한 다양한 미션을..

게임 소식 2017.07.12

PC게임 추천 바람의나라 괴유 서버에서 캐릭터 육성시키고 넥슨캐시 받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PC게임 추천 바람의나라가 괴유 대모집 이벤트를 실시 중입니다 괴유 서버 모험가와 리포터에 지원하시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데요~ 그럼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PC게임 추천 바람의나라 괴유 모험가 & 리포터 모집 기간은 2017년 7월 3일 ~ 7월 23일까지 입니다. 먼저 경력 및 신입 괴유 모험가 모집 공고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누구보다 빠른 업데이트를 경험하고 싶거나 PC게임 추천 바람의나라를 오랫동안 정도 즐기고 싶은분이라면 2017년 7월 3일 ~ 7월 23일까지 괴유서버에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시키시고 보상을 받아가세요. *넥슨 아이디 당 1개 캐릭터만 참여가능하고 ㅇl벤트 기간 동안 생성된 신규 캐릭터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지..

게임 소식 2017.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