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31 3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캐릭터 '미스틱' 레벨 달성시 라데온 RX580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이 신규 캐릭터 미스틱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미스틱 캐릭터로 레벨을 달성하면 아이템과 경품을 획득할 수있는 ㅇl벤트와 검은사막 월드 곳곳에서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미스틱의 인장을 획득하면 블랙스톤 방어구와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ㅇl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니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리도록 할께요. ㅇl벤트 진행 기간은 2017년 7월 27일 ~ 8월 17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에서 미스틱 캐릭터를 만들고 특정 레벨에 달성하면 도전과제로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15, 35, 55레벨에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 금괴, 시원한 흑맥주, 검은사막 마우스 패드, 블랙스톤 무기와 방어구,..

게임 소식 2017.07.31

심장이 쫄깃, 모바일 RPG 게임 카오스 마스터즈 사전예약&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모바일 RPG 게임 카오스 마스터즈 사전예약 소식입니다. 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게임 카오스 마스터즈는 8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7월 2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 모바일 RPG 게임 카오스 마스터즈 사전예약은 ios와 안드로이드 이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하고 싶은 유저는 카오스 마스터즈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기간은 7월 20일부터 정식 오픈 전까지이니 이 기간 안에 사전예약에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출시일 전까지 모바일 RPG 게임 카오스 마스터즈 사전예약에 참가하시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약 3만원 상당의 마법석 1천개와 치즈 3백..

게임 소식 2017.07.31

PC게임 추천 마비노기 체인 슬래시 신규 재능 스킬 랭크업 달성하고 경품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PC게임 추천 마비노기에서 북아이앨랜드 여행 티켓과 DSLR 카메라, 맥북 에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휴즈럭키 피니쉬'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게임을 통해 '체인'을 모으면 이 모든 경품을 GET!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하니 참여하실 분들을 위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릴께요.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7월 20일 ~ 8월 24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PC게임 추천 마비노기에서 '체인'을 모으면, 마비노기의 고향 북아일랜드로 여행을 갈 수 있는 비행기 티켓과 맥북 에어, 갤럭시 SB, 아이패드 프로 & 애플 펜슬, 캐논 미니 빔 프로젝터, 라이카 즉석 카메라, DSLR 카메라, 카모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CGV ..

게임 소식 2017.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