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7 3

온라인게임 추천 에오스 신규 필드 퀘스트 완료하고 블르투스 키보드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MMORPG게임 에오스 소식입니다. 에오스는 지난 8월 23일, 캐릭터 최고 레벨을 85로 확장시키고 새로운 신규 필드 '왜곡된 오드레릴산'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등 새롭게 제작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캐릭터 만렙 확장을 기념하는 ㅇㅣ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안내글을 참고하셔서 ㅇㅣ벤트에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8월 23일 ~ 9월 20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번 온라인게임 추천 에오스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던전은 사슴신의 사원, 클론 실험실2, 몰락한 상아탑 1구역 3가지로 파티 던전인 사슴신의 사원과 솔로 던전 클론 실험실2에 어려움 난이..

게임 소식 2017.09.07

온라인게임 추천 클로저스와 하츠네 미쿠가 만나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추천 클로저스가 일본 인기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클로저스에서는 4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17 미쿠 이벤트 던전을 오픈하였는데요, 던전 참여를 통해 재료 아이템을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고 하니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ㅇㅣ벤트 던전 참여 기간은 2017년 8월 31일 ~ 9월 28일까지 접속 ㅇㅣ벤트 참여 기간은 2017년 8월 31일 ~ 9월 14일까지 입니다. 하츠네 미쿠X클로저스 콜라보 기념 ㅇㅣ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추천 클로저스에 최초 접속하시면 최초 접속한 캐릭터에 '하츠네 미쿠X클로저스 콜라보 선물'을 지급합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17.09.07

비용 걱정없이 확실한 마케팅 효과!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업체 유컨택센터 입니다. 현재 운영 중인 기업사의 효율적인 운영과 효과적인 매출 증대를 원하신다면 이 포스팅 내용을 꼭! 읽어보시길 바래요! 요즘 대기업, 중소 기업 등 많은 기업들이 콜센터를 필수적으로 운영하고 있죠? 그 이유는 콜센터가 그 기업의 첫인상, 이미지를 좌우하기 때문인데요, 예전에는 고객에게 걸려오는 단순 전화 문의 업무만 처리했지만 지금의 콜센터 업무나 기능은 기업의 부가적인 이익 창출과 매출 증대 효과까지 이룰 수 있는 큰 의미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맡고있는 콜센터의 전반적인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가 바로 '유컨택센터'인데요, 유컨택센터는 기업을..

게임 소식 2017.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