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9 3

신규 MMORPG 닥사온라인과 함께 떠나는 추억여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규 MMORPG 닥사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닥사와 함께 떠나는 추억여행'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닥사온라인을 사랑하시는 유저분들은 모두 참여해보시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4일 ~ 9월 30일까지 입니다. 추억여행 첫번째 ㅇㅣ벤트, 가을하면 생각나는 장소는? 9월 30일까지 신규 MMORPG 닥사온라인에 접속하고 자유게시판에 인생에서 가장 즐거웠던 가을 여행지를 공유해주세요. 닥사온라인에서 가을 여행지를 공유해주시면 매주 30명을 추첨하여 장비 승성석, 보석정화, 3배 경험단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해드립니다. 참고로 게시글 등록 시 머리말에는 [가을]서버명/캐릭터명을 꼭 기재해주세요! 추억여행 두번째 ㅇㅣ벤트, GM..

게임 소식 2017.09.19

웹게임 추천 대황제에서 매일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을 잡아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웹게임 추천 대황제에서 진행 중인 '병법에 투자하라! 남성단!'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14일 ~ 9월 21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주군께 필요한 자원은 무엇이옵니까? 9월 21일 점검 전까지 웹게임 추천 대황제에서 충전 황금이 3,000씩 누적될 때마다 서혼, 황금군혼, 강철, 호부, 군량, 경험치, 시황제지도, 전공문지도, 황금/홍옥 보물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아이템 선택 기회는 최대 7회이며 황금 구매 조건을 만족할 경우 웹게임 추천 대황제 게임 내 상단 [ㅇㅣ벤트]에서 충전보상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9월 21일 점검..

게임 소식 2017.09.19

올 하반기 넥슨 최고 기대작 MMORPG 모바일게임 액스 오픈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은 올 하반기 넥슨의 최고 기대작 액스 오픈기념 이벤트입니다. 지난 9월 14일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동시에 그랜드 오픈한 액스는 오픈 직후부터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하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MMORPG 모바일게임입니다. 게이머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아이템매니아'에서는 현재 액스 정식 오픈을 기념하고 액스 유저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참여시 구글기프트카드와 액스 아이템 3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매니아에서 구글기프트 카드 받는 방법 아래 배너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MMORPG 모..

게임 소식 2017.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