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4 3

즐거움과 혜택 가득! PC게임 추천 파이널판타지14 숙명의끝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인기 PC게임 추천 파이널판타지14가 패치 3.5버전 '숙명의끝'을 적용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3.5버전 업데이트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대거 도입되는 대규모 패치로 파이널판타지14의 게임성을 한층 강화시켜줄 신규 토벌전과 24인 레이드,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배틀 콘텐츠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유저 편의성을 위한 기능 추가와 시스템 개선 등 리뉴얼 작업을 하였고 이를 기념해 신규와 복귀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숙명의끝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니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숙명의끝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5일 ~ 10월 16일까지 입니다. 신규 모험가 혜택1. ㅇㅣ벤트 기간 동안 PC..

게임 소식 2017.09.14

RPG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 칠태량 사전예약 역대급 보상!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RPG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 칠태량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 소식과 함께 역대급 보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PG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 이번 사전예약은 2017년 9월 21일 예정된 '세컨드 임팩트 칠태량' 업데이트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패왕 강림 시스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패왕 강림 시스템'이란, 기존에 있는 초월 등급 캐릭터의 상위 등급인 패왕 등급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첫 패왕 등급 신규 캐릭터는 '칠태량' 입니다. 현재 RPG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에서는 9월 7일 ~ 9월 19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여 시 역대급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ㅇㅣ벤트를 마련했다고 하니 참여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자세한..

게임 소식 2017.09.14

클릭한번으로 구글기프트카드를 손안에! 아이템 중개 거래 No.1 아이템매니아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국내 아이템 중개 거래 No.1 아이템매니아에서 매일매일 선물을 쏜다고 하여 이 기쁜 소식을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가기 접속만 해도 100% 당첨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룰렛 돌리기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라고 하니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바롸가기 접속 출석 이벤트 진행 기간은 2017년 9월 4일 ~ 9월 30일까지이니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접속하시고 출석 선물을 확인해보세요! 먼저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접속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께요~ 아이템매니아를 누구보다 빠르고 쉽게 접속하는 방법은 총 4가지가 있는데요,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치 후 접속하는 방법, 즐겨찾기 추가 후 접속하는..

게임 소식 2017.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