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 60

매일매일 차가운 선물 획득! 온라인게임 다크에덴 오리진 겨울 축제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매일매일 차가운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온라인게임 다크에덴 오리진의 겨울 축제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22일 ~ 12월 6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첫번째, 겨울 맞이 차가운 선물 하나!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다크에덴 오리진에 접속하면 은총 버프가 부여되며 접속 시간 한시간이 지날때마다 인벤토리에 얼음꽃이 지급됩니다. 얼음꽃을 개봉하면 위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본 이 벤트 참여 가능 레벨 및 월드는 150레벨 이상, 트랜실베니아, 포아르타, 블리츠입니다. 참고로 참여 레벨 미만인 캐릭터에게는 은총 버프가 부여되지 않는데 참여 레벨 미만인 캐릭터가 참여 가능 레벨이 되었을 경우에는 다시 게..

게임 소식 2017.11.30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성공적인 앙리의 결혼식을 위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앙리 3세의 결혼식을 도와 보상을 받는 '앙리의 결혼식'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테일즈런너 유저들은 이 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결혼식에 사용될 아름다운 꽃 장식을 모으면 웨딩기념 주화부터 퍼플삐에로의 사과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앙리가 준비한 선물까지 받아가실 수 있으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15일 점검 후 ~ 12월 6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 벤트 진행 방법은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동화나무를 수확하여 앙리의 결혼식에 사용될 아름다운 꽃을 모읍니다. 꽃은 게임 접속 12시간마다 1회씩 획득 가능한데 모은 꽃의 개수에 ..

게임 소식 2017.11.30

온라인게임 거상에서 과거시험 참여하고 장원급제에 도전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거상이 최근 '장원급제'라는 새로운 이벤트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장원급제는 고려·조선시대 과거 문무과 전시에서 갑과 3인 가운데에서 수석으로 급제한 사람을 뜻하는데요. 거상에서는 널리 나라를 이롭게 할 유능할 관리를 뽑기 위한 과거시험을 실시하고 장원급제를 한 유저에게는 아주 큰 보상을 드린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거상 장원급제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22일 ~ 12월 19일까지 입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거상에서 과거시험에 꾸준히 참여하면 장원이 될 수 있습니다 . 문과, 무과, 생원진사시, 잡과 각 부문별에서 50점 이상을 획득하면 '부장원', 100점 이상은 '장원'으로 선발됩니다. 각 부문별 부장원, 장원으로 뽑히게 되면 신선단약,..

게임 소식 2017.11.30

신규 모바일게임 다인 공식카페 이벤트 참여만 해도 게임 아이템 무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정식 출시 전부터 큰 주목받았던 신규 모바일게임 다인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신규 모바일게임 다인 공식카페에는 각종 게임 아이템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 벤트가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 실루엣 퀴즈 이 벤트와 마이 드림 펫 이 벤트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먼저 신규 모바일게임 다인 공식카페에서 진행하는 실루엣 퀴즈 이 벤트는 2017년 11월 27일 ~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위 사진 속 실루엣 이미지를 보고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참여자들 중 30명을 추첨하여 100 블루 다이아와 마법서 50개를 지급해드리고 이 벤트 참여자 200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5만 실버와 마법서 15개를 지급해드립니다. 보상 지급일..

게임 소식 2017.11.29

MMORPG 블소 최초의 봉인, 화룡 사전예약 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 블소가 서버와 관계없이 최대 30명의 이용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콘텐츠 '최초의 봉인, 화룡'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12월 13일 블소에 새롭게 추가될 화룡 콘텐츠를 즐기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 벤트에 참여하셔서 캐릭터 고속 성장 이용권부터 의상 세트, 환영 무기 등 푸짐한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블소 화룡 사전예약 기간은 2017년 11월 24일 ~ 12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MMORPG 블소 화룡 사전예약&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 벤트 안내 사전예약 이 벤트 기간 동안 블소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이 벤트에 접속하시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로 사전예약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사전예약..

게임 소식 2017.11.29

퓨어엘릭서 최대 15개 획득! 온라인게임 '리니지' 지배의 탑 에피소드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곧 서비스 20주년을 맞는 온라인게임 리니지가 신규 에피소드 '지배의 탑'을 공개하고 역대급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 출석체크 이 벤트에 참여하면 출첵 3, 5, 7일마다 퓨어 엘릭서를 획득할 수 있고 1~35일차 누적 출첵 시 퓨어엘릭서를 최대 15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15일 ~ 12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출석체크 참여 방법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리니지에 접속하면 출석 타이머가 자동 작동되고 게임 접속 60분이 경과하면 출석체크가 완료됩니다. 출석체크가 완료되면 출석 도장을 찍어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일반 보상 이 벤트 기간..

게임 소식 2017.11.29

최고 레벨 캐릭터가 모였다!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파르홀른 원정단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파르홀른 원정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반기 업데이트 내용 중 일부를 공개하였는데요. 최근 공개된 '파르홀른 원정단'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를 활용한 컨텐츠로 95레벨 캐릭터를 모아 파르홀른 원정단을 만들고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받거나 다수의 최고 레벨 캐릭터를 육성하여 각종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르홀른 원정단은 96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로 이용할 수 있고 캐릭터 상태 창 or 옵션 메뉴 [파르홀른 원정단]을 선택해 입장 가능합니다. 파르홀른 원정단은 95레벨을 달성한 캐릭터가 많아질 수록 강해지며 원정단 관리 메뉴를 통해 현재의 원정단 등급과 혜택, 멤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정..

게임 소식 2017.11.28

오직 온라인게임 에오스 프리미엄 PC방에서만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혜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온라인게임 에오스가 지난 11월 22일, 프리미엄 PC방을 이용하시는 유저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에오스 PC방’에서만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에오스의 PC방 혜택에는 어떤 점이 있고, 무엇이 더 강화되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에오스 프리미엄 PC방 혜택은 2017년 11월 22일 정기점검 이후 ~ 상시 적용됩니다. 온라인게임 에오스 프리미엄 PC방 버프 강화 더욱 다양하고 강력해진 PC방 버프 효과로 PC방에서 에오스를 오래 플레이할 수록 버프 혜택이 상승합니다. 2시간 이상 게임 접속 시에는 최상위 버프 혜택이 지속되고 PC방에서 접속 종료 상태로 6시간 경과 시 버프..

게임 소식 2017.11.28

수능 수험생이라면 무조건 문화상품권 지급! 아이템매니아 페이스북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아이템매니아가 올해 수능 준비로 고생하셨을 많은 수험생분들을 위해 문화상품권을 100% 무료로 선물로 드리는 그레잇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바로, 아이템매니아 100% 당첨 수능 해방 이벤트인데요, 아이템매니아 100% 당첨 수능 해방 이 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고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23일부터 2017년 12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참여 대상은 올해 수능을 무사히 치르신 모든 수험생분들이며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에서 수험생 인증을 하고 댓글을 달면 선착순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2천원을 100% 무료로 선물해드립니다. 보다 더 자세한 수능 이 벤트 참여 방법은 개인 페이스북에 접속 후, 개인정보를 가린 수험표 사진과 함께 #아이템매니아수능이벤트참..

게임 소식 2017.11.28

MMORPG 블소 의상실에서 나만의 패션 센스를 뽐내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MMORPG 블소가 지난 11월 15일, 의상실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의상실은 블소 유저가 게임 의상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콘텐츠인데요 블소는 이번 의상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이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시고 선물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15일 ~ 12월 6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MMORPG 블소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의상실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의상실에서 맞춤 의상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블소에 접속 후, 화면 아래에 있는 의상실 아이콘을 클릭하여 의상실에 입장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가능한 의상을 입어보고 다양한 무늬와 색상으로 꾸며보세요. 변경한 의상..

게임 소식 2017.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