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7 3

인기 온라인 게임 <테라> 꼭꼭 숨어라, 틀린그림 찾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기 온라인 게임 GM로스가 준비한 이벤트, '틀린그림 찾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온라인 게임 테라 GM로스가 항상 높은 참여율을 보여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이번엔 정말 어려운 틀린그림 찾기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틀린그림 찾기 이 벤트에 참여하셔서 3주차까지 모두 맞추시면 아주 풍성한 선물을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월 1일 ~ 11월 21일까지 입니다. ▲ 1주차 그림 공개 인기 온라인 게임 꼭꼭 숨어라, 틀린그림 찾기 참여 방법은 먼저 이 벤트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새소식 > GM 노트 > 틀린그림 찾기 이벤트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해당 이 벤트 페..

게임 소식 2017.11.07

MMORPG 클로저스 저렙에서 만렙까지! 캐릭터 빠르게 육성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MMORPG 클로저스에서 저렙의 캐릭터를 만렙까지 보다 빠르게 육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0월 19일 점검 후 ~ 11월 8일 밤 11시 59분 전까지 입니다. 하나, 초심 이즈 베리 임폴턴트! 저렙부터 달려보자! 이 벤트 기간 동안 MMORPG 클로저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성장 상자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 캐릭터 레벨 구간에 맞는 성장 상자가 계정당 1회 지급됩니다. 단, 81레벨 이상의 캐릭터로는 수령 가능한 보상이 없고, 31레벨 캐릭터일 경우에는 2급 성장 시작의 상자가 지급됩니다. 성장 시작의 상자는 최초 수령한 캐릭터에 계정당 1회 지급되며, 구간 별 오픈 가능한 레벨이 되어 상자를 오..

게임 소식 2017.11.07

인기 온라인RPG게임 던파 PC방에서 즐기고 에컨 던전 프리패스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내용은 인기 온라인RPG게임 에서 진행하는 '가을아침 PC방' 이벤트 안내입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던파를 즐기면 마스터 계약 패키지부터 피로도 회복 템, 에컨 던전 프리패스, 최상급 촉매제 등 다양한 꿀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7년 10월 19일 점검 후 ~ 11월 16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인기 온라인RPG게임 던파 가을아침 PC방 매일 꿀타임 참여 방법은 집 근처 가까운 넥슨 PC방에서 던파에 접속하고 일정시간을 접속한 후 [받기] 버튼을 눌러 일일 보상을 받으세요. 그러면 PC방에서 접속한 시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접속 시간 10분 달성시 마스터 계약 패키 지..

게임 소식 2017.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