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3 3

신작 모바일MMORPG게임 칸 징기스칸 사전예약하고 최고의 전사가 되자!

안녕하세용 짱구입니당.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신작 모바일MMORPG게임 칸 징기스칸 사전예약 소식입니당 골드퍼시픽이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MMORPG게임 칸 징기스칸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 및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원래 정식 출시일은 10월 예정이였지만 보다 안정적이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추가 작업 진행으로 런칭 일정이 미뤄진 상태라고 하는데요, 미처 사전예약에 참여하시지 못하셨던 분들은 서둘러 참여해보시고 각종 아이템 보상과 혜택을 받고 신작 모바일MMORPG게임 칸 징기스칸을 즐겨보세요. 사전예약 이 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 시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작 모바일MMOR..

게임 소식 2017.11.03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운영자의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고 아이템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번 이 벤트는 바람의나라 운영자가 유저들과 좀 더 가까워질 수 있고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이 벤트라고 하는데요, 이 벤트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 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바람의나라 운영자가 준비한 첫번째 임무를 수행해주시면 되는데요, 그 첫번째 임무는 위 그림에 포이는 장소가 어디인지 맞춰주시고 해당 이 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겨주시면 임무가 완료됩니다. 댓글을 남겨주실땐 위와 같이 형식을 갖춰 그림 속 장소를 정확하게 남겨주셔야 정상적으로 이 벤트 참여가 완료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첫번째 임무 수행 기간은 2017년 11..

게임 소식 2017.11.03

아이템매니아 주소☞ 문화상품권 충전하고 푸짐한 경품에 응모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 중인 상품권 충전 이벤트 입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017년 10월 31일 ~ 11월 14일까지 진행하고 이 기간 동안 매니아에서 상품권을 충전하시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 벤트 입니다. 이 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포스팅 하단에 있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를 통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상품권을 충전하시면 풍성한 경품에 응모할 수있는 응모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응모권을 받을 수 있는 상품권 종류는 총 4가지로 문화상품권, 도서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스마트 문상 입니다. 이 벤트 페이지에서 [상품권 충전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마일리지 충전] 창이 뜰텐데요, 마일리지 창에서..

게임 소식 2017.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