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6 3

토스 & 검은사막, 7월 충전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드디어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를 전달해드려야겠네요오?ㅎㅎ 이번엔 게임 이벤트나 업데이트 소식이 아니라, 꿀팁같은 이벤트라고 해야할까요? 검은사막에서 7월 한달간 충전 이벤트를 토스와 함께 하는데요! 그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 토스는 실검에서도 자주보고, 다양한 행사들을 하는거같더라구요ㅎㅎㅎ 저는 몇번 이용해본적은 없지만 토스도 편하다고 하고,, 자주이용하지 않는 저도 가입한걸 보면 아마 많은 분들이 토스를 사용하고 계실거같습니다! 그럼 7월 한달 간 검은사막에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충전 이벤트에 대해서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기간은 위에서 말한대로 7월 한달 동안 혜택을 누리실 수 있구요~ 검은사막의 해당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 결제수단 선택하..

게임 소식 2019.07.16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 전야제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두번쨰 소식은 테일즈위버의 이야기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오랫만에 전해드리는 게임들의 소식이 많은 느낌이네요!ㅎㅎㅎ 크킄 어쨋든 그럼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도록 할까요? 이번주 목요일이죠! 7월 18일에 업데이트 될,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 변주의 전야제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에피소드4 전야제 이벤트를 통해 융합된 기운, 인퍼널, 엔키라 칼라그, 토륨주괴까지 아낌없이 준다고 합니다!ㅎㅎㅎ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아니라 테일즈위버인거 같아요~~ㅎㅎ 에피소드4 전야제는 어떤것들이 준비되어있을까요?ㅎㅎ 그럼 주말 골든타임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매주 토/일 저녁 9시에는 융합된 기운을 획득할 시간이라고 합니다! 서버 별 당첨의 기회를 놓치지..

게임 소식 2019.07.16

클로저스 부산 업데이트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닿ㅎㅎㅎ 흐아아 5시를 향해 가는데 왜인지 피로해요,, 화요일부터 이러면 안대는데ㅠㅠㅠ 이번주 금요일에 집에서 한 10시면 잘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매일 약속 잡으면 돈나가는거 빼고는 다 좋았는데, 이젠 체력이 뒷받침이 되지 않아요ㅠㅠ 놀아도 일찍들어오고, 연속으로 약속잡기는 힘든,,ㅜㅜ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클로저스의 부산 업데이트!!!! 이벤트를 총정리 해드릴게요! 클로저스의 신규지역 부산이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여름에 맞는 탁월한 선택이죠???ㅎㅎㅎ 첫번째 이벤트는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단계별로 준비된 미션 수행 시 넥슨캐시 쿠폰을 즉시 지급해드리는데, 보시다싶이 선착순이니까 빨리 하셔야겠죠?ㅎㅎㅎㅎ 출석 기준은 자정이고 게임에 ..

게임 소식 2019.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