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9 3

그날을 기억하며, 검은사막의 광복절 기념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이네용! 광복절은 지났지만!!! 그래도 끊임 없이 광복절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그날을 잊지말고 기억하자는 뜻이겠죠?ㅎㅎㅎㅎㅎㅎㅎ 검은사막이 전하는 광복절 기념 이벤트 안내를 끝으로 저는 마무리할게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 하나씩 확인해봅시다! 먼저 첫번쨰는 잊지말자 0815, 광복절 기념 쿠폰 선물인데 이건 이미 지나서 넘어가도록 할게요! 그다음은 매일매일 축복받은 태극기 이벤트!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는 8월 28일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ㅎㅎㅎ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에 검은사막을 1시간 이상 플레이하시고, 도전과제(y)에서 축복받은 태극기(..

게임 소식 2019.08.19

린더라이트브링어, 팀의 영웅 조합을 공유하고 레드다이아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아 이시간이 되면 당이 떨어져서 달달한 뭔가를 먹어줘야하는거같아요! 저는 사탕은 별로 안좋아하니까 보통 초콜렛으로요!ㅎㅎㅎ 주말동안 진짜 많이 먹긴 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쉼없엇나 어떻게 오늘도 배가 안고프죠,,? 그냥 출출한 느낌이지 막 배고프다 이런생각이 안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하네요,,,,,원래라면 이시간에 허기지는 시간인데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ㅎㅎㅎㅎ 모바일게임 린더라이트브링어의 소식입니다! 여러분의 팀의 영웅 조합을 공유하고 보상으로 레드다이아를 받아가세요!ㅎㅎ 린더라이트브링어를 즐겨주시는 기사님만의 전략, 노하우로 구성된 팀을 소개해주세요! 팀과, 영웅 조합을 공유해서 레드다이아 선물도 받고, ..

게임 소식 2019.08.19

배그 PKL 페이즈3, 조추첨식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ㅎㅎㅎㅎㅎ 월요일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달력을 보니, 8월이 거의 2주 남았네요??? 20일차 부터는 월말의 느낌이 나니 그냥 얼마 안남은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 휴 작년에도 시간 참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올해는 더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추석 지나고부터는 이제 밤엔 선선할텐데 그럼 또 금방 가을오고 다시 옷이 두꺼워지겠죠?? ㅠㅠㅠㅠ갑자기 넘나 슬퍼지는것ㅜㅜㅜ 그럼 이번주의 첫소식은 배그 PKL 페이즈3의 조추첨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조추첨식은 오늘 저녁6시! 8월 19일 저녁 6시에 진행한다고 합니당 몇시간 안남았어요!ㅎㅎㅎㅎㅎ 배그 PKL 페이즈3 조추첨식의 진행방식은 기존 조지명식과 달리 배그 PKL 페이즈3부터는 공 뽑기에 의한, 새로..

게임 소식 2019.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