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6 3

리니지2, 3월 6일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리니지2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UI와 사냥터, 그리고 아이템뿐만 아니라 올림피아드에 관한 사항들을 차례차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윈드 서버에도 올림피아드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올림피아드의 경기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밤 10시에서 밤 11시 사이에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관전은 최초에는 1위가 존재하지 않아 관전이 불가능하며 2주기부터 클래스 별 1위가 참가한 경기만이 관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UI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지도의 크기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게 되었으며 지도를 통해 텔레포트할 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혈맹 / 매매 / 영웅 채팅의 색상의 구분이 쉬워졌다고 하..

게임 소식 2019.03.06

로스트아크, 새로운 레이드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에 관한 소식입니다. 이번 3월에 로스트아크에서는 새로운 가디언들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소개될 가디언들은 총 3종으로 예전부터 언급되었던 흑야의 요호 외에도 2마리가 더 있다고 합니다. 맨 먼저 알아볼 가디언은 흑야의 요호로 꼬리 9개가 있으며 진정한 힘을 발휘하는 구미호를 모티브로 제작된 듯한 느낌이 강한데요. 별빛의 힘을 머금고 있어 불사에 가까운 존재가 되었지만 더욱 완전한 불사 능력을 갖기 위해 상대를 제물로 삼아버린다고 합니다. 이어서 혼돈의 늑대, 벨가누스는 빛의 힘과 어둠의 힘을 동시에 다루는 가디언으로 언뜻 보기에는 마치 빛의 가디언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의 내면은 혼돈으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특히 벨가누스는 평소에는 차분하지만..

게임 소식 2019.03.06

검은사막, 황실에 맥주 납품하실게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검은사막에 관한 소식입니다. 2019년 3월 7일부터 2019년 3월 20일까지는 검은사막에서 주기적으로 돌아오는 황실 납품 기한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황실에 납품할 물건은 시원한 맥주라고 합니다. 사실 맥주는 개인차이에 따라 다르지만 시원한 거품과 곡물을 사용하여 나는 특유의 풍미가 더해져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데요. 이런 맥주를 황실에 납품한다고 합니다. 검은사막 황실에 납품을 하기 위해서는 황실 제작 납품서가 반드시 필요한데요. 이 납품서는 검은사막의 도전과제 또는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황실 제작 납품서도 획득했겠다~ 이제 본격적으로 맥주를 만들어보도록 할텐데요. 맥주의 주재료인 곡물은 재배를 통해 수확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외 재료인 요리용 ..

게임 소식 2019.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