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6 3

모바일게임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의 마지막 게시글이네요!ㅎㅎㅎㅎㅎ 어떤 이벤트 소식을 들고왔을까요?~ 지금 리니지m에 있는, 아덴월드의 리린이들이 용사님들처럼 멋지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 푸짐한 보상의 기회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단 하루 10분만 투자해주시면 되는, 현직 용사님들이 리린이들에게 전해주는 핵심 가이드라인!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봐요 완전 찰떡이네요! 이제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안내를 해드리겠슴당 참여기간은 4월3일 자정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8일 입니다!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 4번을 보시면 가장 유용한 꿀팁을 안내한 게시글을 선정하여 보상을 지급해 드린다구 하며, 센수 있는 태그를 추가..

카테고리 없음 2019.03.26

mmorpg게임 테라, 클래식 서버 유저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욥 천사입니답! 이번엔 mmorpg게임 테라의 클래식 서버 유저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기간은 3월 28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mmorpg게임 테라의 클래식 서버 유저 이벤트의 첫번째는 '레벨 점프 업!'입니다ㅎ 클래식 서버에서 59-60레벨을 달성하셨던 수호자님께 아룬의 영광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성장 주문서 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며, 두번째로는 클래식 서버에서 달성한 무기/방어구의 강화 단계에 따라, '과거의 증표' 코인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니 원하시는 아이템으로 코인상점에서 교환하시면 됩니다!! 구성품을 보여드릴게욤~ 아이템명과 교환필요 토큰개수가 무기, 액세서리, 방어구, 기타로 나뉘어져서 상세히 나와있어요~! mmorpg게임! 테라의 클래식 서버 유저님들이 달성한 무기/방..

게임 소식 2019.03.26

넥슨 & 카카오페이머니 즉시할인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욥 천사에여~! 오늘의 첫소식은 완전 놓치면 손해인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ㅎ 궁그미하시죠?(다알고있어요 흐흫) 넥슨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즉시할인을 해드린다고 하네욥! 기간은 3월20일부터 31일까지이며, 기간 내 1회만 가능하답니다ㅎㅎ 사진으로 알기 쉽게 보여드릴게요 넥슨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를하셔야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는뎅, 혹시나 계실 결제방법을 모르실분들을 위해,,ㅎ 일단계로 결제수단 단계에서 카카오페이를 선택해주세욥 이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이 되면 바로 2천원 할인이 됩니다! 사진으로 보니까 보기가 편하시죠?ㅎ 그리고 여기에도 당연히 유의사항이 있어요~ 넥슨 & 카카오페이머니 즉시할인 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 넥슨캐시, 세라, 테라 모두 적..

핫이슈 ! 2019.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