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8 3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금토일 렙업 가즈아!

[인기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 금토일 렙업해 봄 이벤트] 안녕허세요~ 천사에요! 오늘의 게임소식 그 마지막은 뭘까요오~??? 바로바로 아주 인기있는 모바일게임인 메이플스토리m의 금토일 렙업 이벤트를 얘기해드리려 합니당 정말 봄이 오니까 모든 게임이 다 봄 이벤트네요ㅋㅋㅋㅋㅋㅋㅋ 유저들은 좋지만요ㅎㅎ 이번 메이플스토리m의 금토일 렙업 이벤트의 취지는 이제 막 시작하신 용사님의 폭풍성장에 힘쓰시라고 준비하신거 같습니다ㅎㅎ 역시 인기모바일게임은 달라요~! 이제부터 자세한 내용을 시작해볼게용 우선 기간은 이제 이번주만 남았어요!22,23,24일! 3일이여도 선물을 보시면 솔깃하실거랍니당 인기모바일게임의 대표! 메이플스토리m의 금토일 렙업이벤트는 온타임과 핫타임! 총 2가지로 나뉘는데요! 둘다 시간은 똑같이 ..

카테고리 없음 2019.03.18

액션MMO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용사의 꿈 이벤트!

[액션MMO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용사의 꿈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임돵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인기! 액션MMORPG게임인 던전앤파이터의 '용사의 꿈'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용사님이 악몽으로부터 꿈의 세계를 구해주셔야해요!!! 기간은 4월 11일 점검 전까지 입니당 그리고 대상으로는 17레벨 이상 모험가 이셔야해요(계정단위) 이제 우리 액션MMO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이벤트의 참여방법을 알아봅시돠 첫번째인 꿈의 세계로! 모험가님은 새로운 차원의 용사가 되어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 행보는 '별자리와 새로운 이름'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이 됩니다 꿈의 세계에서 머무는 공간은 침대, 책장, 문이 있으며 지금부터 선택에 따라 운명이 달라지게 된다는데...(찡긋) 꿈의 세..

카테고리 없음 2019.03.18

로스트아크 보안캠페인 이벤트, 함께 참여할까요?

안녕하세요~! 천사가 왔어요 여러분ㅎ-ㅎ 오늘의 첫소식은 로스트아크의 보안캠페인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해요~! 요즘 게임이나, SNS나 가릴거 없이 보안에 대해 엄청 민감하고 중요하잖아요? 왜냐면! 우리의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요ㅎㅎ 그렇기 때문에 인기게임인 로스트아크에서 그에 발맞춰 보안캠페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사전에 피해를 방지하도록 합시다 여러분ㅎ 기간은 4월3일 정기 점검 전까지 실시하고 있어요! 당첨자 발표는 4월 10일에 한답니다ㅎ 유의사항은 위와같습니다! 쭉 나와있으니까 한번 읽어주세용 이제 로스트아크 보안켐페인 이벤트에 어떻게 참여하는지! 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두둥! 기간동안, STOVE보안 서비스에 가입하고, 접속해주시면 참여가 됩니다! 그리고 가입하시면 더 ..

카테고리 없음 2019.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