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트라하, 채집 지원 이벤트 안내! 물약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 다이어트 1일차인데 너므 배가 고파여,,,

치킨샐러드 먹었는데 머스타드 푹푹 찍어먹고싶지만 양심적으로다가 조금만 먹었어요!ㅠㅠ

사이드로 먹을걸 밥으로, 그것도 하나를 두끼로 나눠 먹어야하니까 배가 고프네요ㅠㅠ

그런데 제가 주말에 놀러갔다와서 살이 아주 많이 쪄와서ㅎㅎㅎㅎ

작년에 입엇던 바지가 안맞아서 더이상 미룰 수 없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하 원래 아는맛인데 왜 못참을까요 아니까 더먹고싶네요ㅠㅠ

평일에 참고 주말에 삼겹살 부시러 가야겠어요 헤헿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여,,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으로 오늘의 이야기를 장식해야겠어요!

 

 

 

 

무더운 여름에 트라하님들에게 채집 지원을 해드린다고 하니,

이벤트 참여하세용!

 

 

 

그럼 지금부터 여름맞이 채집 지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유!

 

 

 

 

6월 6일부터 6월 1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이벤트 선물 발송 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입니다!

 

1일 1회 모바일게임 트라하에 처음 접속한 캐릭터의 계정 우편함으로

이벤트 선물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선물은 전문기술 채집시간 물약(1시간) 1개를 드린다고 해요!

채집 지원 이벤트의 보상 답게,

해당 물약은 사용하면 1시간 동안 채집 시 채집 시간이 1/3로 감소된다고 합니다~~~!

 

 

선물은 처음 모바일게임 트라하에 접속한 캐릭터의 계정 우편함으로 지급되니

선물 수령을 원하시는 캐릭으로 접속해서 받아주셔야합니닷!

물약이 만약 도착하지 않으셨다면, 모바일게임 트라하에 재접속 후 다시 확인해보시기 바래용~

 

 

 

마지막으로 채집지원 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

딱히,,,, 새로운 내용은 없으니 넘어가도록 해요!ㅎㅎㅎ

그럼 남은 글루미 먼데이를 우리 잘 극복하고 내일 또 만나욥 여러분!

테일즈런너 6월 이벤트 : 디엔디 & 나르시스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소식으로는 테일즈런너의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와 벌써 6월도 10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시간 짱 빨리 가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 글의 주제인 테일즈런너의 6월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출첵이벤트일까요? 노노 아니랍니당

6월 생일 이벤트 안내입니다!

테일즈런너에서 6월에 생일을 맞은 캐릭터! 디앤디와 나르시스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이벤트는 7월 3일 테일즈런너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신세대 아이돌 스타 디엔디의 생일은 오늘이고

 

 

 

 

동화나라 최고의 꽃미남 나르시스의 생일은 내일이네요!!!!

우리 모두 축하해줍시다!

 

 

 

 

어뜨케 축하를 해줄까요~?
테일즈런너 공원의 [생일 삐에로]에게 이벤트 퀘스트를 받아주신 후

보상으로 디엔디와 나르시스를 축하해줄 수 있는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6월은 전용 아이템을 착용하고 축하해주시기 바란다고 해요~!

 

 

 

그리고 선물 보내는 방법도 알아봐야겠죠?

아 물론 마음만으로 축하도 가능합니다!

디엔디와 나르시스에게 TR을 통해 직접 축하를 해드시면, 보답으로 또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아주 훈훈해요 테일즈런너~

 

 

 

선물하기는 선물하는 TR과 무관하게 1일 5회까지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고!

마음만 준것도 횟수에서 차감된다고 하네용?ㅎㅎ

 

 

테일즈런너의 디엔디와 나르시스가 선물의 TR 누적금액이 높아질 수록 추가보상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각 퍼센트에 따른 보상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나봐요~ㅎㅎ

 

 

 

 

그리고 테일즈런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생일 축하 댓글을 1회 이상 남겨주시면 50분께 마우를 드린다고 해요!

말머리와 함께 댓글을 작성하는거니 잊지 말아주세요!!ㅎㅎㅎ

그럼 디엔디, 나르시스의 셍일을 축하합니다! HBD!

강정호 디렉터와 모험과님들과의 소통, 던파로 ON Summer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와서 이번주에 완전 힘날거 같았는뎅, 날씨때문에 좀 처지네요,,ㅎ

비가 아예 쏟아져서 그쳐버리던가!

조금씩 주륵주륵 계속 내리네요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월요일인데 날씨까지 어둑어둑 해서 별루입니다!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첫번째소식으로 오랫만에 던전앤파이터 소식을 전해드리고자해요~

강정호 디렉터의 생각을 전달해서 모험과님들과의 소통을 위한!

던파로 ON Summer 안내를 시작할게요ㅎ

 

 

 

 

던파로 ON Summer의 날짜는 6월 22일 오후 5시에 진행하며

넥슨아레나에서 진행하겠쥬?ㅎㅎㅎㅎㅎ

 

강정호 디렉터와 소통을 원하는 모험가님들은 던파로 ON Summer에 참여해주세요!

 

 

 

 

던파로 ON Summer는 참가 신청 시 던전앤파이터에 바라는 모험가님들의 의견을 묻는거 같은데,

강정호 디렉터와의 대화에서는 그 의견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자리라고 합니다!ㅎㅎ

 

 

 

 

던파로 ON Summer에 참여하기 원하시면, 내일인 6월 11일까지 신청 고고해주세용!

참여대상은 모든 모험가님들 다 신청은 가능하신데 100분을 선정해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린다구 하네용ㅎㅎ

 

 

 

 

신청 방법 및 일정입니다!

던파의 ON Summer 페이지에서 [참석 신청] 버튼을 클릭하고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6월 22일까지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확정되신 모험가님께는 문자메세지로 강정호 디렉터와 소통이 가능한 입장 티켓을 드린다고 해요!

 

 

 

 

그리고 10,000세라와 카드목걸이도 참여혜택으로 드린다고하네요ㅎㅎ

 

 

 

 

최초 연락이 연결되지 않을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한번 더 연락을 드리고

그렇게 총 2회 연락 모두 연결되지 않을 경우 취소된다고 하니

서울 국번으로 시작하는 번호는 무조건 다 거절하지 마세요!ㅎㅎㅎ

 

나머지 확인사항은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ㅎㅎㅎ

강정호 디렉터와 모험과님들과의 소통으로 가득한

던파로 ON Summer에 참여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어서 신청해주세요!

 

 

그럼 던파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뎅

관심있으신 분들은 오셔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욧~~~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