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5 3

메이플스토리 스타일체인지

안녕하세요! 메이플 전쟁의 서막을 오늘 7월 5일에 시작했는데요. 그와 동시에 스타일 체인지 in 썸머를 시작했습니다~ 스타일 체인지의 매력은 여자캐릭터가 남자의 헤어나 성형으로, 남자캐릭터가 여자의 헤어나 성형으로 바꿀수 있다는 건데요. 체인지 로얄 혜어쿠폰을 5500 캐시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확률은 모두 동일하다고 하니 각 20퍼센트씩 나오겠군요. 여자 캐릭터들은 잘생겨지고 남자캐릭터들은 예뻐짐,,, 매력인건가! 그 다음은 성형외과 쿠폰입니다~ 셩형쿠폰은 3500원인데요 한번 볼까요? 앗,,, 헤어가 안맞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걸 제외하면 꽤나 잘 생긴 것 같네요. 오우, 마네킹! 마네킹! 헤어를 저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근데 이름이 마네킹인걸 보니 헤어샵이 아니라 그냥 가발샵 아닌가 그 외에..

게임 소식 2018.07.05

메이플스토리 전장의서막 패치!!

안녕하세요! 오늘 메이플스토리에서 전쟁의서막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우선 전쟁의서막의 12초짜리 영상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테네브리스 1지역 의 이미지가 공개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이플 연합의 방어임무, 원정대 임무, 연합 보급소, 연합 스킬의 정보들이 올라왔습니다. 연합 스킬만 설명해 드릴게요 스킬의 종류로는 컨텐츠 스킬, 능력치 스킬, 여신상 스킬이 있습니다. 효과는 다 제각각인데요. 사용처도 그만큼 달라서 다 유용하게 쓰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사진은 컨텐츠 스킬명과 스킬 효과들입니다. 연합스킬명과 스킬효과들. 마지막으로 여신상 스킬명과 스킬 효과들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하시면 두가지의 이미지를 배경화면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게..

게임 소식 2018.07.05

서든어택 쾌적하게! 빠르게! 다이어트 패치!

안녕하세요. 슬슬 살을 빼야하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원래 겨울때는 체온을 위해 좀 비축해두다가 여름때는 빼게 되어있습니다. 힘들어요. 오늘 서든어택에서 다이어트 패치를 했다고 하네요! 쾌적하고 빠른 환경을 제공해 주기 위해 하는 패치라고 합니다. 맵 정리, 재분류가 보이네요. 이용률이 적은 23개의 맵은 삭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팝업 개선입니다. 서든어택을 하면서 종종 보실 수 있는 팝업창인데요. 팝업들을 정리했다고 하네요! 솔직히 많이 불편하기는 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습어택 이벤트! 국민 MC 온상민과 3인의 BJ가 찾아간다고 하네요. 7월 8일 일요일 오후 3시에 세븐 피시방에서는 임준영이 간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장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두명의 BJ는 각각..

게임 소식 2018.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