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30 3

이카루스 M 오픈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많은 보상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카루스 M의 오픈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이카루스M의 장르는 MMORPG인데요, 사전예약같은 이벤트와 네이버에서의 광고를 하다가 드디어, 오픈이 되었습니다! 이카루스 M에서는 5개의 직업이 있는데요, 검과 방패를 쓰는 글라디에이터, 붓을 쓰는 아티스트, 오브를 쓰는 위자드, 마갑과 단궁을 쓰는 래인저, 단검을 쓰는 어쌔신이 있는데요. 다양한 무기와 다양한 직업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게 묘미에요. 홈페이지를 보시면 월드 뷰로 게임 내의 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공중전이 가능한 걸로 보여요. 그리고 주신이라는 것도 있는데요, 주신 펠로우는 천상의 별, 이카루스를 지키는 신의 영물이라고 합니다. 클레오나, 이클리아, 셀린디아, 크라시아, 리아라, 투체가..

게임 소식 2018.07.30

메이플스토리2 사랑이 꽃피는 메이플 월드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당. 이번시간에는 메이플스토리2의 사랑이 꽃피는 메이플 월드 이벤트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랑이 꽃피는 메이플 월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같이 가져왔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7월 26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8월 23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인데요. 사랑의 댄스 파티, 신비로운 일곱 번쨰 달밤, 사랑의 리퀘스트, 한여름의 혜택 출석체크, 슈가 플라워 상점, 낚고 연주하고 사랑하라, 썸머 먼데이 상점으로 총 7가지의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어요. 처음으로 사랑의 댄스파티의 이벤트를 자세히 볼까요? 아름다운 은하수 정원 이벤트 맵에서 모험 > 사랑의 댄스파티 메뉴를 클릭한 후에 함께 춤춰요 광고를 올리세요. 만약 내가 다른 모험가의 광고를 보게 된다면 가까이 다가가 스페이스바로 수락해서 댄스 ..

게임 소식 2018.07.30

클로저스 신상 선샤인 웨이브 이벤트, 시원한 바다를 즐기는 클로저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클로저스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클로저스 신상 선샤인 웨이브 이벤트입니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새로 생긴 코스튬인데요. 클로저스에서는 코스튬과 일러스트를 새로 내보이면서, 코스튬의 5파츠를 보유 시 전용 스킬 컷인 활성화가 된다고 합니다, 위에는 루나와 파이에요. 선샤인 웨이브에는 A, B, C타입이 있는데요. 선샤인 웨이브 A/B 타입과 C타입의 판매기간은 동일합니다. 구매 방법은 다른데요. A/B의 구매 방법은 차원간 물질 변환/ 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구요. 종류와 부위는 A/B 타입 2성이나 3성으로 헤어, 상의, 하의, 장갑, 신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색상의 타입을 5파츠 보유시에는 해당 색상 타입의 스킬 컷인이 활성화 되지만, 섞어서..

게임 소식 2018.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