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31 3

아이템매니아를 이젠 모바일로 어디서든 더 편하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요새 비가 올 생각을 안하니 너무 더운데요. 비는 딱히 좋아하진 않지만, 이런 날씨에 너무 맑은 하늘을 보니 이제 슬슬 비가 와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고 있어요. 이번 시간에는 아이템매니아의 모바일 어플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아이템 매니아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런 화면을 익숙하게 생각하실텐데요. 컴퓨터나, 모바일의 인터넷으로 볼 수는 있지만 가끔은 번거로울 때가 있죠. 컴퓨터를 켜지 않으면,,, 아니면 모바일로 볼수는 있는데, 뭔가 불편한, 그런 느낌을 빼놓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준비한 건데요. 어디서든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 어플을 가져왔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간단하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모바일 인터넷을 쓸 수는 있지만, ..

게임 소식 2018.07.31

마비노기 2018년 썸머 프리시즌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마비노기에서는 여름 맞이 썸머 프리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소식을 전하러 왔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7월 12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9월 6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 프리시즌 이벤트 기간 내내 마비노기 프리미엄 플러스 팩 무료라고 하는데요. 무기대여 서비스가 진행한다고 합니다. 던바튼의 프리시즌 도우미 썸머를 찾아가세요! 프리 시즌 기간 동안에 강력한 무기를 무료로 대여해준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무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모험가의 인장 한정 상품 판매. 모함가의 인장 샵에 프리시즌 한정 물품이 추가됩니다. 모험가의 인장으로 벨테인 엘리트 미션 통행증 선택 박스와 전용 해제 포션 (이벤트용), 날선 접두 인챈..

게임 소식 2018.07.31

마영전, 그림덴 등장 예고! 그리고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오늘도 엄청 더운 날씨인데요. 비가 언제 쯤 올련지, 하늘은 너무 맑네요. 이번 시간에는 마영전의 소식은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신규 캐릭터, 그림덴의 출시를 예고 했는데요. 그림덴의 등장까지 9일밖에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기념 이벤트로 그림덴의 발자취를 찾아라인데요. 그림덴 캐릭터 업데이트 기념 사전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6일 목요일부터 8월 9일 목요일 점검 점까지인데요, 80레벨 영웅이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같아요. 콜헨 마을 여관의 이사한 여행자에게 퀘스트, [스토리 그림덴의 발자취]를 수행하세요! 미션은 총 두가지가 있는데요. 그림덴의 발자취를 찾아라와 함께해요!목표달성!입니다. [그림덴의 암살..

게임 소식 2018.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