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3 3

테라M 카야 엘린 합류기념 이벤트 진행중!

안녕하세요! 복슬복슬한 털을 가진 동물, 혹시 좋아하시나요? 판타지 세계관에서 빠질 수 없는 수인, 마찬가지로 복슬거리는 털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수인인 카야 엘린이 합류한 테라M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추천하는 무료 쿠폰 이벤트도 알려드릴게요! 좋은 정보가 될거에요! 카야 엘린은 강력하고 화려한 공격스킬과 빠른 이동속도를 가진 신규 영웅 캐릭터입니다. 직업은 인술사로 커다란 표창을 휘두르는 방식의 근접 딜러에요. 카야 엘린이 나오면서 이벤트도 생겼는데 한번 볼까요? 카야 엘린으로 레벨을 달성할 시 보상입니다. 80레벨을 찍고도 각성을 계속 할수록 좋은 보상을 줍니다. 플레이 탐의 보상이 더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연속 출석의 보상이 개편되었는데요. 1일째부터 벌써 확연히 차이가 나는 ..

카테고리 없음 2018.07.03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프라인 이벤트의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메이플스토리의 아트벌룬 프로젝트입니다! 위치는 약간 가기 힘들지도 모를 제주도입니다. 저는 좀 먼 것 같네요. 위치는 넥슨 컴퓨터 박물관이라고 해요. 기한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성수기로 오후 6까지였던 개관 시간을 오후 8까지로 늘렸다고 하네요. 개관과 동시에 이벤트가 등장했습니다! EVENT .1 ! - 메이플 스토리 아트벌룬 인증샷 SNS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을 촬영해 #넥슨텀퓨터박물관 #메이플스토리 해시태그와 함께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올린 후 연장 운영시간인 오후 6시에서 8시 사이에 3층 직원에게 보여주면 메이플스토리 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고 합니다. 상품교환장소는 3츤 원형 스테이션입니다..

게임 소식 2018.07.03

VR 리듬게임, 비트세이버! 블럭을 칼처럼 벤다?

안녕하세요! 요새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맘처럼 안되네요. 그렇다고 운동을 하기에는 너무 힘들고 마음 먹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오늘은 게임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게임, 비트세이버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물론 스팀에서 판매하는 거라 다소 유료게임이긴 하고, VR기기가 있어야 한다는 것도 있지만요. 비트세이버는 VR리듬게임으로서 인기가 상승하는 추세인데요. 게임 방식은 광선검으로 블럭에 그려진 방향에 맞게 블럭을 베는 방식입니다. 칼로 블럭을 베는 방식이라서 그런지 개발사에서는 '리듬슬래싱'이라고 하고 있다고 하네요. 블럭의 4방향에 대열까지 달리해서 날아오는데다가 장애물도 가끔씩 날아와서 피해야하는 경우가 있다보니, 단순히 손만 휘두르는 방식의 게임이 아닌 활동적인 운동이 되기도 합니다. 혹시..

카테고리 없음 2018.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