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4 3

무슨 게임을 할 지 헤매지 말고 이제는 게임매니아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게임 매니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평소에 게임을 많이 안 하시는 분이나 이것저것 해봤는데 아직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찾지 못하신 분들, 아니면 더 많은 게임을 즐겨보고 싶은신 분들을 위해 추천을 해 드리는 건데요. 게임매니아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 있고 추천 게임과 각종 이벤트까지 진행을 하고 있어요. 간단하게 누르기만 해도 무슨 게임에서 어떤 이벤트를 하는가 아니면 게임매니아에서 독자적인 이벤트를 하는가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보다가 흥미가 있는 이벤트가 보이면 클릭을 해서 더 자세히 보는 것도 좋겠죠? 게임 매니아에서 제공하는 게임들의 리스트인데요. 리스트중에서도 주황생으로 칠해 놓은 게임들은 추천게임으로, 들어가면 이벤트가 진행 중이거나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임 소식 2018.07.24

메이플스토리 블랙헤븐 펫 패키지! 귀여운 오르카와 스우가 펫으로~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메이플스토리 블랙헤븐 펫 패키지의 소식을 전하려고 하는데요. 귀여운 오르카와 스우가 펫으로! 블랙헤븐 펫 패키지는 7월 19일 오전 10시부터 8월 15일 11시 59분까지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펫이 정말 귀여워요, 아무리 블랙헤븐이라지만 겔리메르는 왜 있는걸까 멀티펫을 장착하게 되면 세트 버프 스킬을 얻게 되는데요. 같은 세트의 서로 다른 멀티펫 종류 수에 따라 3단계까지 강화된다고 해요, 한마디로 스우, 오르카, 겔리메르까지 껴야 3단계가 될 수 있다는 뜻이죠! 블랙헤븐 펫 패키지가 세일을 합니다. 쁘띠 스우, 병약 오르카, 겔리메르 그리고 덤으로 펫 먹이까지! 총 41% 할인이라고 하네요. 펫 먹이와 펫 장비는 또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펫을 단품으로도 ..

게임 소식 2018.07.24

클로저스 클라벨 이벤트! 여름방학을 맞이해 지원을?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계속 날씨가 더워서 밖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은 주의하면서 다니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래도 건강이 우선이니깐요. 이번 시간에는 클로저스의 관한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클로저스에서는 여름방학 맞이 클로저 지원 캠페인 클라밸 프로젝트를 한다고 해요. 기간은 7월 19일 부터 8월 9일 점검 전까지라고 하는데요. 이정도면 방학 기간의 대부분 동안 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클라밸 프로젝트에는 세가지가 있는데, 접속만 해도 장비 풀세트 케어, 출석 이벤트네요. 두번째는 아낌없이 퍼주는 핫딜 제작, 제작 이벤트와 마지막 소확행 버프 이벤트까지! 접속만 해도 장비 풀세트 케어 반복 파밍에 지친 클로저를 위해 매일 접속만으로 13강 장비 세트부터 코스 원샷 +13.까지 지원해 준다고 해..

게임 소식 2018.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