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3

로스트아크 이벤트, 달토끼 엽전으로 보상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로스트아크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 로스트아크는 하늘에서 반죽이 내려온다고 하는데 무슨일일까요?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25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거대한 반죽! 반죽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모험가들이여 토끼발 망치를 들어올리세요! 로스트아크 대도시 혹은 이벤트 섬의 천문학자 벨가에게 하늘에서...반죽이? 퀘스트를 받고 쿵덕쿵 아일랜드로 떠나보세요! 기에나 바다에 위치한 쿵덕쿵 아일랜드 섬은 이벤트 기간 동안 언제나 입장이 가능하고, 매 시 55분과, 정각에 협동 퀘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쿵덕쿵 아일랜드 섬에 최초 1회 방문하면 이벤트 섬으로 향하는 정기선을 사..

게임 소식 2019.09.18

검은사막, 매일 쏟아지는 접속보상을 놓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 소식으로는 ? 검은사막 월드를 찾아주시는 모험가님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혜택 안내를 해드릴게여~!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당~ 검은사막에서는 10월 9일까지 매일매일 접속보상이 쏟아진다고 하는데, 놓치지 않으실거죠?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각 일차별로 받으실 수 있는 보상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고급 영약 상자, 로렌가의 선물상자와 함께 강화지원상자와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도 매일 진행하는 접속보상 이벤트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검은사막의 혜자 이벤트네용! 획득하신 검은사막의 접속보상은 흑정령의 선물함 메뉴에서 수령할 수 있고! 늦게시작하신 분들에게 ㄹㅇ 꿀팁으로 주말엔 최대 두 번까지 접속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매일 접속보상을 받..

게임 소식 2019.09.18

달빛조각사, 캐릭터명 선점하고 이벤트 보상까지 한번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 벌써 4시가 넘었네요??? 점심먹고 너무 졸렸는데 커피 좀 마시니까 살아나는군녘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커피는 먹고싶기도 하지만, 안마실 수가 없는것도 없지않아 있는거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의 첫시작은 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캐릭터명 선점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 그리고 더불어 달빛조각사가 준비한 이벤트 보상까지 알려드릴게여~!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의 해당 이벤트는 마음에 쏙 드는 캐릭터의 이름 짓기에 관련되어있어요! 여러분들에게 찰떡인 캐릭터명을 선점해보세요~! 달빛조각사 해당 이벤트 참여보상으로는? 사전선점 로열 패키지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삼색야옹이 버디 계약서,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를 드려요! 그럼 이벤트 ..

게임 소개 2019.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