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5 3

패스오브엑자일을 즐기시고, 갤럭시10도 받는 경품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뇨!!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벤트 소식은 핫한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의 경품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저도 뽐뿌오는 갤럭시 10을 받을 수 있는 기회!ㅎㅎㅎㅎㅎ 아이폰7이 오래되서 배터리가 수명을 다해가요,,, 아무것도 안해도 너무 빨리 달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갤럭시 10 생각 중이긴 합니당,,,ㅎ 그럼 경품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욤!ㅎㅎ 패스오브엑자일을 즐겨주세요~! 출석만 하시고, PC방에서 즐기시기만 해도 갤럭시 10의 기회가 생깁니다!ㅎㅎㅎ 코인을 획득하고 경품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용~! 해당 이벤트는 10월 1일 오전 6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욤! 지금 진행하는 경품이벤트는 3차에 해당 됩니당 그냥 수식어가 필..

게임 소식 2019.09.25

테일즈런너 14주년 기념! 개발자 감사제 1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테일즈런너의 14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용! 개발자 감사제 1탄 입니당~!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테일즈런너 14주년 기념 본 이벤트 기간은 10월 23일까지 입니당~ 개발자 감사제 1탄, 첫번째 미션은 누적 플레이 달성입니다! 맵 플레이 누적 횟수에 따라 보상받고, 완료 스탬프 받아 추가 보상을 획득해보세요~!ㅎㅎㅎㅎㅎ 테일즈런너의 14주년 기념 본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그리고 위의 사진을은 개발자 감사제 1탄에서 선보이는 개발자 맵 8종입니당~!!ㅎㅎㅎㅎ 맵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상받으세용! 그리고 사진에서 난이도와 맵에대한 간략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테일즈런너의 14주년 기념 개발..

게임 소식 2019.09.25

트라하에서 신규펫을 만날 절호의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시간 잘가는 수요일이네요! 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배고픔도 적응이 된건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돌아버리겠는 시간이 지나가면 그냥 그저그래져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점심은 이렇게 굶었는데 저녁은 어떤 맛있는걸 먹어볼까요 룰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한방,,,,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신규펫을 만날 절호의 기회를 안내해드릴게요~! 신규 소환수/펫확률 업으로 신규펫을 만나보세용~! 트라하의 본 이벤트 기간은 10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리~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소환 상점에서 소환수/펫 소환 1회(신규 확률 업) & 소환수/펫소환 10회(신규 확률 업) 버튼을 통해 소환을 ..

게임 소식 2019.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