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1 3

테라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하고 엑소도르 군단장 상자로 아이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아!! 아 점심을 조금먹어서 너무 배고팠는데 칰을 먹고 왔더니 살아나네요,,ㅎ 멕시칸 오랫만에 먹었는데, 역시 닭강정 맛집~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힘을내서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바로 테라의 이벤트 소식입니당 던전을 클리어하고 엑소도르 군단장 상자로 아이템을 얻어보세용! 테라의 본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자세한 내용안내를 시작할게요~ 엑소도르 군단장 상자를 획득하여 필드보스 토벌 보상을 모아보세요~ 먼저 획득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테라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하신 후 장비레벨 450이상 던전을 클리어하면, 마지막 네임드 처치보상으로 엑소도르 군단장 상자 1, 2를 1개 획득..

게임 소식 2019.10.11

신작모바일게임 브이포! 캐릭터명 선점 진행 중입니다~! 서두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요오?ㅎㅎ ㅎㅎㅎㅎㅎㅎ 아 내일 친구들이랑 드디어 저희꺼 텐트로 처음 놀러가는데 간식을 아직 안정했어요 맥주먹으면서 뭔가 간단히 먹어야하는데 과자는 싫고, 또 요리를 아예 해버리는건 귀찮고 적당히 간단하면서 맛있는 간식이 뭐가 있을까 모르겟네요,, 거기가 전기가 안들어와서 냉동핏짜같은건 좀 힘들거같은데 뭘먹을지 고르는건 늘 어려운 일 같아요,,!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신작모바일게임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바로 브이포에서 캐릭터명 선점 진행 중입니다 여러분!ㅎㅎㅎ 캐릭터명 선점 기간은 11월 3일까지지만 이런건 당연히 빨리해야 내가 원하는걸 선점할 수 있죠? 신작모바일게임 브이포의 캐릭터명 선점은 아주 치열합니..

게임 소개 2019.10.11

고등피파 이벤트! 최고의 골을 투표하시고 보상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벌써 한주도 끝이 났어요~! 벌써 금요일입니당~~~~~ 완전 시간 빠르죠,,?ㅎㅎㅎ 그럼 이제 이번주의 첫번째 게임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바로 고등래퍼가 아니라, 고등피파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골은?ㅎㅎ 투표하시고 보상을 받아가시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에영!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고등피파의 최고의 골이 뭔지 궁금하군요!ㅎㅎㅎㅎ 그럼 투표해주세요! 해당 이벤트는 10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고등피파 TOP 5 골 장면 중 최고의 골을 뽑아 주시면 되고, 당연히 가장 많은 득표수를 받는 분이 1등이겠죠?ㅎ 후보자는 위와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제 투표는 끝났으니, 이벤트니까 보상이 있겠죠?ㅎㅎㅎㅎㅎ 고등피파가 준비한 이벤트의 보상은! ..

게임 소식 2019.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