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8 3

천애명월도, 11월의 구매감사 이벤트 정리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만 남았는데, 돌아오는 금요일이 11월이죠?ㅎㅎ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어버렸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천애명월도에서 전해드리는, 11월의 구매감사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선물은 10일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 그럼 구매감사 이벤트 첫번째로, 11월 접속이벤트를 알려드려야겠죠? 기간동안 천애명월도에 접속해주시면, 매일 선물을 드리는데 일확천금 은량상자, 연재-초급, 군협령, 신백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당연히 11월 1일엔 더욱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11월 1일엔 전설폄석교환권과, 은량 1,000금을 드린다고 하는데 놓치..

게임 소식 2019.10.28

메이플스토리2, 편의기능 개선사항 확인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5시가 넘어버렸다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어요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금요일이 11월 1일 이더라구요,,? 10월은 쉬는날도 많고 놀러가기도 딱좋은 날이여서 시간이 금방 갔지만, 11월은 딱히 이벤트가 없어서 빨리갈거같지 않은 느낌이긴 해요,,ㅎ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2의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메이플스토리2의 편의기능 개선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ㅎㅎ 첫번쨰 편의기능 개선사항은? 에픽퀘스트를 혼자 클리어할 수 있다고 합니당~! 반드시 파티던전을 클리어해야만 진행할 수 있던 에픽퀘스트 5종을 이제 혼자서도 진행할 수 있게 개선했다고 합니다~! 파티 플레이가 어려워 알 수 없었던 에픽퀘스트의 내용, 이제는 보다 쉽..

게임 소식 2019.10.28

바람의나라 이벤트! 신규지역 환수의 대모험 즐기고 아이템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당~!!! 오늘은 정말 피곤한 월요일이었는데, 그래도 시간은 엄청 잘 가네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 바람의나라의 이벤트 이야기입니당 신규지역 환수의 대모험 즐기고 아이템 받아오세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헤보겠습니당~ 바람의나라의 본 이벤트는 11월 1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참여대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신규지역 환수의 대모험 캐릭터를 등록하는 법을 알아봐야겠죠? 바람의나라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신 후, 환수의 대모험 버튼을 클릭해주세용~! 환수계, 하영NPC와 대화 후 신규지역 환수의대모험 > 참여신청 클릭해주시면 되유! 그럼 이제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본 이벤트의 혜택을 확인해 볼 시간입니다!~ 첫번째로 매주 다른 보상을 획득할 기회인 ..

게임 소식 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