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30 3

★아이템매니아 최저가 이용방법 소개 및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아마 이용을 안해보신 분이 있을 수는 있어도 모르시는 분은 없을거라고 생각되는,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명불허전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 관련한 정보를 드리고자 하는데, 저렴하게 거래하시면 좋잖아요? 아이템매니아 최저가 이용방법 소개를 해드리고, 바로가기도 넣어드릴게요! 일단 이게 아이템매니아 처음 들어가시면 가장 처음에 보이는 화면인데, 우선 저 빨간 동그라미는 무시해주세요! 어떠한 곳인지 대략 아시긴 하겠지만 그래도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아이템 거래하는 곳! 이것보다 매니아는 더 다양한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제가 마지막에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그때 구경하시고 일단 지금은 소개를 보는걸로 먼저 첫번째! 다들 아시겠지만, 빠르고 안전한 거..

팁과노하우 2019.10.30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곧 다섯시가 되가네요??? 늘 두번쨰 소식을 쓸때는 다섯시 언저리 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ㅎㅎ 모바일mmorpg게임인 뮤오리진2의 소식입니당! 바로 어제인 10월 29일에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에서는 신들의 전쟁이라는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다른 내용들도 업데이트 되었다고는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은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의 모든 서버에서 가장 강한분을 가리는 신들의 전쟁이라고 합니다! 신들의 전쟁은 위에서 말했듯, 치열한 아레나 전투에서 선발된 최강자들이 모든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전투 중의 전투라고 볼 수 있어요! 말로만 들어도 완전 긴장감 팽팽할거 같죠! 모바일m..

게임 소식 2019.10.30

검은사막, 발키리 & 레인저 전승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 날씨가 갑자기 정말 많이 추워졌죠?ㅠㅠ 미쳤으요,, 무조건 경량패딩이나 후리스 입고다닐 날씨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을옷은 결국 꺼내지도 못한채 가을이 지나가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여름옷도 정리하고 얼마 안지나서 가을 왔었는데,, 옷정리는 너무 귀찮은거 같아요ㅠ.ㅠ 그럼 오늘의 시작은 검은사막의 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슴당! 발키리 & 레인저의 전승 업데이트 소식과 이를 기념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같이 소개해드릴게요~! 검은사막 클래스 발키리와 레인저에 전승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발키리와 레인저를 보유하신 이용자분들꼐서는 56레벨을 달성하고 흑정령으로부터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고, 전승을 통해 발키리는 장검과 방패를 활용한 기술을, 레인저는 장궁을 활용..

게임 소식 2019.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