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3 3

트라하, 트린이도 할 수 있는 미션이벤트! 참여하고 보상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만 남겨뒀는데요~~~ 진짜 하루하루 시간이 엄청 빨리가네요~! 이번엔 넥슨의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트린이도 할 수 있는 미션이벤트라고 합니다!ㅎㅎㅎ 자신감이 생기쥬?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는 11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트린이 여러분들 많이 참여해주세용! 이벤트 내용으로는, 기간동안 미션을 완료하시고 , 트라하의 미션을 도전하라 탭에서 선물아이콘을 터치해 보상을 획득하시면 되는 간단한 내용입니다 트린이 여러분들~!ㅎㅎ 위의 사진에 트라하에서 준비한 미션과, 이벤트 보상이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세용!ㅎㅎㅎ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라, 미션 완료 누적 횟수에 따라 또 이벤트 보상을 준비했는데, 40회 누적하셨으면 500,..

게임 소식 2019.10.23

서든어택, 3보급할로윈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니,,, 할로윈 기념으로 너무 다 할로윈 컨셉이여서 이미 파티한번 하고 온 느낌이긴한데,,,ㅎ 어쨋든 이번 소식은 서든어택의 소식인데, 3보급할로윈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3보급할로윈이 3주 한정으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어둠이 짙게 깔린 3보급, 원한이 맺힌 수상한벽을 조심하세요! 서든어택 3보급할로윈은 10월 24일 점검 후부터 11월 14까지 만나실 수 있어요~! 게임타입은 폭파미션, 규칙은 기전 3보급창고와 달리 서든어택은 할로윈을 맞이해 맵 곳곳에 원한이 맺힌 벽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참여인원은 1vs1~8vs8까지이며, 기타사항으로 이번주 업데이트될 서든어택의 3보급할로윈은 기간한정모드이므로 클랜전, 커스텀모드, 맵숙련도를 지원하지 ..

게임 소식 2019.10.23

테일즈런너 할로윈 이벤트, 감사제 코인도 받고 캔디파티도 즐겨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오늘 여러분꼐 안내해드릴 첫번쨰 이야기는 테일즈런너의 할로윈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다음주 목요일이네요 할로윈이 그러고 보니?ㅋㅋㅋㅋㅋㅋ 롯데월드 각이지만 아쉽군요,,,, 그러니 테일즈런너 동화나라에서 할로윈 이벤트를 즐깁시다! 감사제 코인도 받고 캔디파티를 즐길 수도 있데요!ㅎㅎ 그럼 한번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 10월 마지막 날이 할로윈인건 아마 다들 아실텐데, 그래서 테일즈런너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당~~ 열심히 동화나라를 달려주시고, 캔티파티를 시작하면 되용!ㅎㅎ 첫번째 이벤트를 통해서 테일즈런너 감사제 코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서 맵을 5회 이상 플레이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제 코인 3개를 받을 수 있고, 종료될..

게임 소식 2019.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