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3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리부트, 무료쿠폰 받는 방법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다섯시가 넘었네용 벌써!? ㅜㅜㅜ 너무 시간 빨라요 진짜루 ㅜ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만 남겨두고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번엔 여러분들이 게임하시면서 혜택을 받고 즐기시라고 무료쿠폰 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리부트의 무료쿠폰 받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무료쿠폰 받기 전에, 먼저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리부트는 어떤게임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ㅎ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전쟁과 운명에 관한 대서사시이며, 라그나로크 원작자인 이명진 작가의 신규작품으로 웹툰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수집하는 즐거움을 가진 수집형 RPG게임입니다! 또한 소울아크 리부트는 타운에서 다른 유저와 직접적으..

게임 소개 2019.10.21

이카루스 할로윈 이벤트! 돌아온 유령의 집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곧 5시라니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오랫만에 핏짜를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 저녁에 피크닉 하려고 근처 피자집 갔는데 대기 1시간 있어서 테이크아웃은 주문 불가능하다는거에요 ㅜ 그래서 칰을 먹었는데 너무 아쉽더라구요 ㅜㅜ 피자를 생각하며 조금만 참아야징,,ㅎ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이카루스의 할로윈 이벤트 안내입니다!~~~ 돌아온 유령의 집 소개해드릴게요! 아키루스의 할로윈파티는 꽤나 길게하네요!ㅎㅎㅎ 11월 3주차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당~ㅎㅎ 유령의 집이 다시 돌아왔어요!!! 메르빌 할머니의 소원을 들어주고, 어둠의 사자 리퍼를 퇴치하여 특별한 보상 획득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 이카루스 유령의 집 입장 퀘스..

게임 소식 2019.10.21

카스온라인!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 프로모션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 월요일 넘나 싫어 이러다 보니 어느새 월요일도 지나가고있죠?ㅋㅋㅋㅋㅋ 정말 주말 빨리 지나가듯 평일도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 11월은 빨간날이 단 하루도 없다는게 넘나 아숩아숩이지만,,ㅜ 그러면 이번주의 시작은 카스온라인의 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카스온라인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 프로모션을 안내해드려용~ㅎㅎ 본 이벤트 기간은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말그대로 카스온라인의 해당 이벤트 기간 내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와, 신규 출시된 행운이 아닌 희망의 초월 무기상자를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ㅎㅎㅎ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 프로모션을 통해 위의 사진 속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

게임 소식 2019.10.21